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

일상 블로그 (daily) - 내 생일 HBD, 군대가는친구와 마지막인사, 카페앤유, 금별맥주

요즘 여행계획 세우고, 알바하고, 먹고, 놀러다니느라 

아주 바빠서

블로그를 아예 못했는데

 

.

.

.

 

요즘 계속 뭐하고 지냈는지

일상을 올려볼까 합니다 !

 

 

 

!! 그럼  한번 같이 보십시다 !!

 

 

 

 

 

 

DAY-1 

< MY BIRTHDAY >

 

 

학교 엘리베이터 준희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 들고 다니기 싫어서 저 파일함(?)에 

무조건 다 꽉꽉 채워서 다니는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

이 날은 내 생일 12월 11일인데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풀 수업이였다는......

 

생일날 학교 풀수업 + 학교 왕복 4시간

 

멘탈 와자자작.. 나갈뻔 했지만

 

 

ㅎㅅㅎ 편지 선물

 

12월 11일 내내

 정성스럽게 써준 편지들과 마음 가득 담아준 예쁜 선물들 덕분에

하루종일 기분좋게 지낼수 있었어 히히

 

진짜 너무 고마웠고 행복했어 ㅎㅅㅎ ღ

.

.

.

.

 

+ 은수야, 서프라이즈로 밥 먹기 전에 케이크 사다 주고 

채은아  미국에 있지만 인스타로 깜짝 선물해준것도 다 고마워

하늘이, 은영이, 소영언니, 나랑 생일 똑같은 동건이 등등 

  다 못 올렸는데 축하해줘서 진짜 고마워 :) 

덕분에 생일날 진짜 행복해따 나 !

 

 

 

3만원

 

  이러고 밤에

제일 친한 친구랑 맥도날드 먹으러 갔는데,

 

생일선물이라고 툭ㄷ.. 던져 주는 친구

 "고...ㄱ 마워.... "

 

 

 

 

 

( 원래는 생일선물 돈으로 주는 친구 아닌데, 내가 가지고 싶은 것도 없다하고 그래서 고민 끝에 현금으로 주는 거랍니다)

 

 

어쨌든 이렇게 12월 11일이 된 오전 12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아주 행복한 생일을 보냈답니다!

 

진짜 다들 고마워 :)

 

베라 케잌

생일은 비록 지났지만,

다들 시간 되는 날짜 맞춰서

친구들끼리 술 먹고 즐겁게 생일파티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모인 금요일 ~~~~

 

.

.

.

.

.

 

이 케이크에 대한 썰을 쫌 풀자면,

 

친구들끼리 다 같이 만나서 술집 어디로 갈지 정하는 도중에

한 친구가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고 그러길래,

눈치가 눈곱만큼도 없는

저는....

 

" 나 베라 기프티콘 있어!!!  이걸로 사 먹어!! "

 

이랬는데 그 친구가 자기도 있다고 자기껄로 먹는다고 그러길래

또 다른 친구가 저를 데리고

 

" 야 우리끼리 먼저 술집 정해서 가있을게 ~~~"

 

하고 저를 끌고 가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생일케이크 해줄라고 연기한 건데 눈치 없게 거기서 내 걸로 사 먹으라고 계속 그랬으니..

아으

 

 

 

닭꼬치
오징어 로켓

그래서 도착한 술집은 

" 꼬소한 "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49 운암프라자

 

여기서 세트 시켜서 

오징어튀김 이랑 닭꼬치 시켜서 먹었어요 !

 

진짜 맛있더라구요 :)

양도 생각보다 많고 엄청 바삭바삭해요 

가격도 괜찮구요 !

 

 

저희는 맥주 1700C인가 먹었던 것 같아요 

맥주에 먹어도 맛있고

소주에 먹어도 맛있습니다 !

 

 

이날 서비스도 받았는데

 

 ' 어니언 버팔로 치킨 '

 

( 이거는 술도 취하고 다들 먹기 바빠서 정신이 없어서,,, 못 찍었습니다 )

 

진짜 고를 수 없이 먹었던 메뉴 3개 다 진짜 맛있어요 

꼭 가보세요 !!!

 

왕 추 천

 

.

.

.

.

.

.

.

.

.

 

DAY 2

< 군대 가는 친구 >

 

 

저랑 거의 5년 된 

불X친구가 있는데요

 

이 친구가 2020년 1월 28일날 군대 가요....

 

 

저희 둘이 같은 아파트 같은 동에 살아서

그냥 생각나면 전화해서 나와가지고 집 앞에서 만나서 얘기하고

놀고 그랬는데 

 

 

막상 군대 간다 그러니까 뭔가 마지막(?) 이기도 하고 그래서

 " 한번 제대로 놀자 " 해서 

만났습니다 !!!!

 

 

잘가라

두둥탁

 

 

지하철

지하철로 수원역 가는 길에 

노을이 진짜 예뻐서 

찍었답니다

 

(어허,,, 이거 동영상인데 재생 안 되나요,,,,,)

 

 

백두산

어쨌든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가수 겸 배우인 수지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백두산 영화에 나와서

매우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

 

그래서 개봉일날 바로 이 친구랑 보러 갔습니다

 

+ 후기

 

저는 스릴 넘치고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CG도 실감 났고, 배우분들이 연기를 워낙 잘하시는 분들이니까

살짝 결말이 아주 살짝 뻔하긴 했는데

그래도 돈이 아깝진 않았어요

 

.

.

.

유가네

저희가 영화를 수원역에서 봤거든요 !

< 수원역 롯데시네마 >

 

 

영화 다 보고 

둘다 배고파가지고

수원역 삥글뺑글 돌면서

서로 니가 밥정해라 니가 골라라 하면서 

한 20분은 계속 걸어 다닌 거 같아요 ^^....

 

 

그래서 정한 밥집이 

바로

" 유가네 "

 

유가네는 워낙 유명하고, 맛도 보장되어있으니까

긴 설명 안 해도 다들 아시죠?

 

+ 볶음밥도 먹었지요

진짜 존맛탱

 

 

이구포차

그리고 진지한 얘기도 할 겸,

뭐 연애 얘기도 할 겸

오랜만에 만나서 술을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는?

 

" 이구 포차 "

 

저렴한 가격안주를 많이 먹을 수 있는 곳...^^

 

그냥 딱 가격 값하는 맛(?)입니다

 

딱히 추천하진 않지만

 

1) 내가 지금 돈이 없다

2) 안주 많이 시키고 싶다

3) 음... 네

 이러면 가세요 

^~^

 

제가 자주 가본 결과 

껍데기, 아귀와 먹태, 육회

 

이렇게 3개가 진짜 맛있어요 :)

 

인생네컷

 

둘 다 기분 좋게 먹고 나와서

집 가기 아쉬운 마음에 찍은 "인생 네 컷"

 

 

두번째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포즈

일명

코딱지파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글라스 찍고 찍을 거면 뭐하러 찍은 건지 참...

둘 다 취해서 그런 거라 칩시다 하하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예쁘게 찍자 ㅋㅋㅋㅋㅋ.....ㅜㅜ

 

.

.

.

.

.

.

.

.

 

 

DAY 3

< 크리스마스 전에 모인 싸랑 둥이들 >

 

카페 앤 유

 카페 입구부터 아기자기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뿜 뿜!!

 

^^ 이번년도  해피 솔크~ ^^

 

 

여기는

"카페 앤 유"

라는 곳 인데요 

 

위치 : 고잔동 853 힐스테이트중앙 상가 2동 1층 107호

 

엄청 큰 카페는 아니지만

아기자기 하고 분위기 넘칩니다 !

 

아마  막 찍어도 분위기 엄청 좋게 나올 거예요 

 

히히

 

 

아쉽게도 메뉴판은 찍지 못했는데,

초콜릿 라테랑 패션후르츠 에이드 가 제일 잘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

 

 

아 맞다 맞다

고구마라테도 잘나간다고 하셨어요 ! 

 

 하지만 따듯한거 먹기 싫은 저희는 저렇게 두개를 시켰습니다

 

( 늦게 온 친구 예슬이는 찍지 못했어요...)

 

개인적인 의견으론

초콜릿 라테는 너무 달았어요

맛은 있는데 뭔가 단거 싫어하시는 분은 안좋아할꺼같은....? 느낌

 

그리고 패션후르츠에이드는 상큼하고 맛있어요 ㅎㅎ

둘다 괜찮아요 둘다 맛있어요

다음에는 고구마 라테를 한번 먹어볼게요!!

 

근데 제 주변에는 저 과일을 안좋아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진짜 맛있는데...

 

.

.

.

 

거울 샷

사실 저희 대만여행 계획 세우려고 만난건데,

 

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지 

서로 다른얘기하고 

그러느라 

계획은 하나도 못세웠지 뭡니까....

 

그렇게 

.

.

.

술 먹으러 갔습니다

 

금별맥주 치킨

그렇게 저희는 금별맥주 집에 갔는데

 

사실 여기 친구가 알바해서 얼굴도 볼겸 갔답니다 !

이날 처음가봤어요 ㅎㅎ

 

"금별맥주"

 

위치 : 고잔동 539-18 2층 203호

 

알바생인 친구가 추천해준 치킨 !

 

저기는 치킨이랑 피자가 진짜 맛있대요 ㅎㅎ

다음에 가서 꼭 드셔보십쇼

 

진짜 양도 많고, 금별맥주 특유의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저날은 술이 술술 들어갔던거같아요 !

 

저도 앞으로 종종 이용할꺼같아요 :)

 

.

.

.

.

.

.

.

 

이렇게 저의 일상을 써봤는데요

 

어땠나요

너무 술술술술술이 였나요.... ^^ (머쓱타드)

.

.

 

앞으로

제 평소 일상

맛집

좋은 술집들도

1월달에 가는 제주도 여행

2월달에 가는 대만 여행

 

모두 블로그에 올릴 예정이니 

많이 봐주십쇼 헤힣헤 :)



블로그 글 쓰다보니 어느새 12월 31일 이네용 ㅎㅎ

열어분 새해 복 많이 가득 왕창

듬뿍 받으세요 ~~~~~~~~~~

행복하고 기쁜 2020년 되시길 ٩ (♡ε♡ )۶

 

그럼 

20000 

안녕히계십쇼

 

 

 

 

 

안산 초밥 맛집, 스시1800

오늘은 친구들과 안산 초밥집에 가서 무지막지하게 배터지게 먹고 온 초밥집을 알려드릴께요 ! *여기는 안산 중앙동 서가앤쿡 건물에 지하 1층 으로 내려가시면 있는 초밥 맛집 입니다 !! 저는 초밥을 굉장히 좋아..

timetohapp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