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

나의 주말알바 소개, 놀러오세요 :)

오늘은 알바하는날 !

저는 매주 주말마다 아침부터 오후까지 열심히 알바를 하는데요 !

 

오늘은 알바 브이로그....? 같은 느낌으로

알바 하는 곳도 소개 할 겸 !

써봅니다

 

 

 

시작합니다 !

 

카운터

저는 '리싸이클 씨티' 라는 곳에서 카운터 알바를 합니다.

'리싸이클 씨티' 라고 하면 모르시는 분이 많을텐데요.

 

중고품이나 조금 기간이 지난 제품들, 새 제품을 모아 놓고 시중에 판매되는 가격보다 조금 더 싼 비용으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막상 오시면 매우 싸서 놀라서 자빠지실 수도 .....

 

( 제품 종류 : 가전제품, 거울, 책, 바이올린, 인테리어 소품, 카메라, 옷, 기타, 아코디언 등등)

 

이정도면 잡동사니 파는곳 아니냐고~

 

 

그리고 이 건물 5층에 예식장이 있어서 주말마다 손님이 생각보다 많이 오십니다.

매번 하는 인사 :  어서오세요~ 안녕히 가세요~ ㅎㅎ :)

 

제가 원래 전부터 알바 할 때 인사를 잘 안해서 사장님 한테 혼났는데,

여기는 사장님이 아니라 직원분들이 옆에서 같이 해주셔서 자꾸 입에 붙어서 이제는 잘 하는 거 같아요. 히

 

 

(이제 3주째 알바중) 

 

제 기준 좌측
내 앞
제 기준 우측

여기가 제 기준 가게 시선인데요 

 

*가전제품, 인테리어 소품, 바이올린, 기타, 카메라, 조명, 책 등 

여러가지 진짜 많죠?

 

하루에 적어도 다섯 분 정도는 살짝 고개를 안으로 기울이신 다음,

" 저 잠깐 구경하고 가도 되나요? "

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그런말 못하시는 분들은 가게 밖에서 어슬렁 어슬렁 보시다가 맘에 드는 제품을

사가시곤 합니다 *^^*

 

만약에 저였어도 신기해서 구경하고 갔을 것 같아요 !

 

내가 먹을 수 있는 거란 단 커피녹차

 

요즘 아침에 오면 너무 추워서 바들ㄷ바들 떨면서 따뜻한 물에 녹차를 탑니다!

그나마 따뜻하게 먹으면 괜찮아 지더라구요 :)

 

 

!!!!!!!!! 먼저 !!!!!!!!

 

1) 오면 근무시간 표 작성

2) 손걸레 가지고 구석구석 열심히 닦기

3) 빗자루로 구석구석 쓸기

4) 대걸레를 바닥에 대고 일자로 달리기 ㅋㅋㅋㅋㅋㅋ

5) 유리세정제로 카메라 있는 유리 진열대 닦기

+ 가게 앞쪽 홍보영상 안켜져 있으면 켜놓기

 

 

*가끔 유리문 더러워 지면 닦기

 

 

 

저렇게 청소를 1시간 반을 해요 제가.....

왜냐면 아침에는 손님이 너무 없어서 할 짓이 없거든요.....

너무 심심해서 이젠 청소를 1시간 반을 해요 제가 ......  ๑-﹏-๑

 

타자 ..연습

이렇게 청소도 끝내고 손님도 안오시면.....

 저는 컴퓨터에 타자연습을 합니다 !

 

잘 치죠

이러다가 나중에 눈 감고도 타자연습에 있는 글 다 외울 기세에요

너무 많이 해서 했던 글이 계속 나오는거 있죠 ?! 

 

 

저번에는 친구랑 전화하면서 타자연습도 했다니까요...

! 물론 내가 우승 !

 

이렇게 타자연습을 한시간 두시간을 해서 지루하면

진짜 너무 할 짓이 없다면!

 

 

 

제가 뭘 할 것 같으세요 ?

 

 

 

^^^^^^^^^^^^^^^^^^^^^^^^  짜잔  ^^^^^^^^^^^^^^^^^^^^^^^

그림판 1
그림판 2

이렇게 그림판으로 열심히 그림을 그린답니다!!!!!!

 

어떄요 잘 그리나요...?

 

제가 왜 컴퓨터로 유튜브, 게임, 웹툰 이런거 안하냐구요?

컴퓨터에 타자연습, 그림판 말고 재밌는게 얼마나 많은데 이러냐구요?

 

사장님이 컴퓨터로 딴짓하지 말라고 직원분들한테 전해 달라그러셨대요....

근무시간 6시간 내내 저는 이런거 한답니다....

 

혹시 인터넷 말고 컴퓨터로 할 게 있다면 알려주세요 !!

이제 질려서 다른거 하고싶어 ㅜㅂㅜ

 

내 그림

타자연습도, 그림판도 슬슬 질려가면

저는 메모지에 그림그립니다.

 

참 주제 없이 그리죠 ?

너무 심심해서 정신이 나가면 그냥 생각나는거 아무거나 그리게 됩니다

 

( 저거 그리다가 손님 오신것도 모르고 열심히 그림그렸잼.... 머쓱 ) 

 

 

 

>>

 

이렇게 청소도 열심히 하고 녹차도 타먹고 손님한테 인사도 하고 

타자연습도 그림판도 그림그리기도 열심히 하다보면

어느새 퇴근 시간이 된답니다 !

 

퇴근 시간이야 말로 제일 행복한 시간~~(๑˃́ꇴ˂̀๑)♥

 

.

.

.

.

.

 

 이렇게 제 주말 알바 일상을 끝이 납니다

 

*나중에 저희 가게가 궁금하시다면 어떻게 생겼는지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저는 이제 시험공부하러 뇽안 :)

 

재밌게 봤으면 하트 꾹. 눌러. 당장.

 

그리고 제발 타자연습이랑 그림판 말고 재밌는거 추천좀 해주세요 제발 ㅜㅂㅜ

 

 

 

 

 

오늘 하루, 친구들과 대만여행 계획 세우기 프로젝트

오늘은 친구들이랑 대만 으로 비행기 예약을 하고, 계획 세우기로 약속을 잡았다 다다다 ! ( 너네 만나려고 알바끝나자마자 후다닥 준비해서 오느라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니..... ) 여기는 한양대 에리카 근처에..

timetohapp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