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

일상 블로그(daily) - 안산 카페 유일, 술 먹기, 부모님 결혼기념일, 소고기 먹기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항상 이렇게 인사드리고 글 쓰는데 조금 질리는 것 같아서

다음엔 한번 새롭게 인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저는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더 심해진 건지 대학교가 일주일 더 개강을 연기했더라고요

(이렇게 학교 가고 싶은 건 처음...)

 

아무리 코로나가 있어도

저는 마스크를 끼고 돌아다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 일상을 낱낱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궁금하실수도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같이 보실래요?

 

헤헤 >ω<

 

그럼 start!

 

.

.

.

.

 

# day 1 #

 

" 안산 카페 유일 "

카페 유일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꽃우물1길 16-4

전화번호 : 010-2455-1312

매일 12:00 ~ 22:00 ( 주문은 마감 30분전까지만 받습니다)

.

.

 

조금 시골(?) 같은 곳에 있어서 차가 있으셔야 가시기 편하실꺼에요 !

 

 

외부에서 본 카페 모습

저희는 조금 늦게 가서 좀 많이 어둑어둑 했어요

 

하지만 중간중간 켜져있는 조명한옥이 예쁜 분위기를 풍기더라구요 ㅎㅎ

한옥 카페는 처음이라

너무 예쁘고 신기했어요 !

 

( 뭔가 매번 생각하는건데 저도 나중에 꼭 분위기 예쁜 카페 하나 차리고 싶어요 ㅜㅜ)

 

초코라떼와 말차 아인슈페너

저희는 초코라떼말차 아인슈페너 두가지를 시켰는데요 !

 

둘다 맛있었어요ㅎㅎ

저는 아인슈페너라는걸 처음 들어서 잘 몰라서 시키지 못했지만

맛있으니까 다음엔 저걸로 시켜보려구요 !

 

내부 인테리어

이날 평일 늦게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더라구요 ,,,,

 

역시 인기많은 카페야 ... ㅇㅂㅇ !

 

내부를 다찍진 못했지만 저희가 들어갔던 방안 내부를 찍어봤어요 

 

예쁜 소품들, 분위기 내는 조명,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정말 예쁜 카페의 정석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바깥 모습은 한옥이지만 내부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더 눈이 갔던 것 같아요 !

 

다음엔 제대로 이 카페 소개해드릴께요 ㅎㅎ

 

.

.

.

 

# day 2 #

 

" 술먹기 "

 

제가 술을 좋아하는 건 아닌데

약속이 있어서 나갈때 마다 술을 마시게 되다 보니까 몇일 동안 계속 먹게 된것 같아요...

 

..... 이제 그만 먹어야되는데

 

 

1943

이건 1943 술집에서 먹었던

"차돌숙주볶음" "꽃게탕" 입니다 !

 

이날은 저희가 저녁밥을 안먹은 상태라 안주를 거의 밥먹듯이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1943은 맛도 맛있고 가성비도 짱..

 

계란말이, 화채, 치킨가라야게, 닭발

순서대로

1) 오사카부르스 의 "계란말이"

2) 비어킹 의 "화채"

3) 안산 이자카야 술집 와카이의 "치킨가라야게"

4) 동경야시장의 "타코와사비" 와 "무뼈닭발"

 

(정말 많이도 먹었네요... 대단하다 지현아)

 

참고로 ... 몇일에 걸쳐서 먹은겁니다 네네...

 

다 맛있겠죠 ㅜㅜ 술이 또 고파지네요 

 

연어 사사미

제가 친구들 덕분에 단골이 되어가는 중인 

"안산 와카이" 라는 술집의  "연어사시미" 입니다

 

진짜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아요,, 녹아

존맛탱...

 

연어에 소주 딱...  크으 다들 아시죠?

 

보드카

마지막으로 보드카와 과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 이날 처음 보드카를 먹어봤는데

정말 음료수 같아서 이게 술인지 음료수인지 구분이 잘 안갔습니다 

 

살짝 막걸리 처럼 술인지 모르고 먹다가 취할뻔했어요 ...

하지만 제 취향은 소주라는것 ㅎㅅㅎ!

 

 

.

.

.

.

.

 

# day 3 #

 

" 부모님 결혼기념일, 소고기먹기 "

 

 

결혼기념일

이날은 저희 부모님 결혼 기념일이였어요 !

 

그래서 아빠가 엄마 먹인다고 소고기 잔뜩 사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랑꾼 'ᴗ'

 행복했어요 ㅎㅎ

소고기도 엄청 맛있었구요 

 

 

엄마, 아빠 이대로 쭉 행복하게 사셔야되요 !

사랑합니다

 

서로 자주 티격대고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티는 잘 안내도 

애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저한테도 느껴져서 

뿌듯하고 행복해요 ㅎㅎ

 

나중에 뭔가 부모님 사진들 모아서 사진첩에 모아서 선물 드리고 싶은 ㅎㅎㅎ

내년에는 편지와 사진첩을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

.

.

.

 

이렇게 요즘 저의 일상을 한번 적어보았는데요 !

 

저는  중간중간 블로그에 제 일상 적는게 정말 재밌고 행복하더라구요 

물론 보시는 분들이 재미없으실 수도 있지만 

저는 행복하고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음에는 

재밌고 행복하고 즐거운 정보들을 들고 올테니깐 

기다려주세요 !

 

구럼 안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