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

일상 블로그 (daily) - 집 청소하기, BHC 골드킹, 스파게티 스토리, 전에 일했던 부산진오뎅, 에어프라이기에 홈런볼

안녕하세요 지현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나가지도 못하고

계속 집에서 놀고 먹고 자고 싸고.. 반복되는 일상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확찐자( 살이 확 찐사람 ) 가 점차 늘고 있는데요

확찐자가 바로 저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집 청소도 하고

밤에 'BHC골드킹' 이랑 '뿌링핫도그' 랑 '뿌링 치즈볼' 시켜먹고

에어 프라이기에 홈런볼까지 돌려먹고 

친구랑 밥먹고 마지막을 로 개운하게 마무리한

그리고 행복하게 잠든 

요즘 제 일상 대해 얘기해드리려고 해요 :-)

 

 

그럼 

고고링 ・ิω・ิ

.

.

.

.

.

 

# 2020. 3. 4 #

 

거의 하루종일 집에만 있고 

너무 심심해서 

몸 좀 움직여보자해서 시작한 청소 ㅎㅎ

 

막 자고 일어난 ... 침대에 

더러운 주방...

식탁까지... 아주 더러움이 지배를 했네요 ㅇㅂㅇ;;

 

원래 제 성격이 더러운거 그냥 냅두고 귀찮아서 막 청소하는거 안좋아하는데

어느순간부터 치우고 살아야겠단 생각이 들어가지구

 

( 사진 많음 주의....)

 

설거지 시작 !

 

산성수

저희 집 정수기에선 산성수가 나와서 

수저나 젓가락, 가위, 집게 등은 물로 한번 씻고 산성수로 한 번 더 헹궈서 소독한답니다...

(살짝 귀찮...)

 

설거지 다하면 저렇게 한번 싸ㅡ악 닦아주고

물로 싸ㅡ악 헹궈주고

 

마른행주로 주변을 정리하고 물기까지 제거해주면 ?

 

 

따단 설거지 완료 !!

 

 

으... 드러운 가스...

 

 < 가스레인지 청소하는 방법 >

 

1. 쇠틀을 제거해준다

2. 베이킹 소다를 골고루 뿌려준다 (물론 불이나오는 곳엔 뿌리지 않는다)

3. 수세미로 찌든 때를 구석구석 닦아준다

 

4. 이렇게 닦아준다

 

5. 행주나 청소걸레로 물을 적셔서 닦아준다

( 저희집엔 청소용 행주가 따로 있어서 그걸 사용해주었어요 )

 

6. 쇠 틀을 설거지 한다

7. 다시 제자리에 끼워놓아준다

 

그럼 끝!!!!

엄청 깨끗하죠 번쩍번쩍해 아주 ㅋㅅㅋ

 

주방 마저 정리하고, 식탁도 정리하고, 너저분한 이부자리도 정리하면 ?

청소는 대충 끝 !!

 

( 참고로 청소기랑 걸레질도 열심히 했답니다.. 바빠서 찍지못한건 함정.. )

.

.

.

.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흘러 저녁이 되고

 

짠 !

BHC골드킹, 뿌링핫도그, 뿌링 치즈볼

 

아니 엄마가 갑자기 티비에 나오는 광고를 보시더니 

" 야야야야 저건 시켜야되는거 아니니? 너무 맛있어 보인다 " 하고 바로 시켜먹어봤어유 :)

 

저는 개인적으로 저거 시켜먹을바에 교촌 허니콤보가 나은거같아요 

 골드킹은 너무짜고 너무달아서 금방 물렸...던 기억이

 

2차에어프라이기에 구운 홈런볼 !

ㅎㅎㅎㅎ 

사실 너무 기대를 하고 먹어서 막 기절초풍할 맛은 아니지만

구워먹는게 훨 맛있었다는 사실 ㅎㅎㅎ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 ๑˃̶ ꇴ ˂̶)♪⁺

 

 

.

.

.

.

 

# 2020. 3. 6 #

 

5년차 친구랑 

오랜만에 동네에서 만나는 날 !

 

원래 약속은 일주일 전부터 계속 만나자고 했는데 

서로 말만 ㅋㅋㅋㅋㅋㅋ 하다가 드디어 만났네요 :)

(다들 친구들이랑 이러시쥬?)

 

어제까지만 해도 안산에는 확진자가 없어서 막 돌아다니기 무섭진 않았는데 

오늘 확진자가 나왔네융...

 

이제 안산도 코로나 청정지역은 아니네요 ㅜㅜ

 

 

처음은 "스파게티 스토리"

저는 맨날 가면먹는 크림새우도리아, 친구는 오븐 토마토 스파게티 이렇게 시켰어요 ๑❛ڡ❛๑

 

맛있어 보이조 ㅎㅅㅎ

 

원래 가면 사람이 항상 차있거나 그래도 다섯 테이블 정도는 차있었는데..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진짜 없었어요 ..

 

2차는 "부산진오뎅"

 

제가 전에 알바했던 곳 ㅎㅎ

진짜 제가 알바관두고 나서도 맛있어서 친구들이랑 계속 가요 !

다음에 여기 제대로 소개해드릴께요 !!!

 

맥주랑 먹으면 최고... 

 

이렇게에 아주 위 든든하게 채웠는데

하필 이 친구가 통금이 있어서 

10시에 집들어간게 함정..

 

21살인데 통금이 말이야 방구야... 방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이렇게 요즘 일상을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 

재미는 없지만 그냥 남겨보고 싶어서 적어봤어요 ㅎㅎ

 

다들 코로나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실텐데

항상 손 깨끗하게 씻고, 마스크 꼭 끼고 나가세요 ~~

그럼 안녕 !! '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