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

오늘 하루, 친구들과 대만여행 계획 세우기 프로젝트

오늘은 친구들이랑 대만 으로 비행기 예약을 하고, 계획 세우기로 약속을 잡았다 다다다 ! 



( 너네 만나려고 알바끝나자마자 후다닥 준비해서 오느라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니..... )


포지타노



여기는 한양대 에리카 근처에 있는 ‘ 포지타노

* 예약 안하면 웨이팅 30분은 기다려야된대서... 어제 밤에 급히 예약 전화 때려서 갔습니다 !

양도 많고 특히 폭립이 너무 맛있었어유 ! (๑ᴖ◡ᴖ๑)♪

너무 배가 고파서 그런진 몰라도 피클도 맛있었다 ㅇㅂㅇ
( 사실 저 치킨무, 피클, 단무지 이런거 사랑해요 )

에이드랑 맥주 시켜먹었으면 맛이 2배3배로 맛있었을텐데, 바로 카페가서 계획을 세워야되는 상황이라 포기하고 밥만 맛있게 먹었어요 ㅎㅂㅎ !

냠냠 꿀꺽 !! 



아 맞다 ! 전에 친구가 제주도 여행 갔다와서 8월에 준다는걸 이제,,,,이제서야 두달이 지난 10월 말에 줬습니다 !

하지만 예쁘니까 특별히 봐줄께 ღ˘⌣˘ღ  

나를 찾아라 어디 있게
1층 네온사인

 

2층 올라가기 전 계단
크레바스 1층
크레바스 테라스
크레바스
크레바스
크레바스


여기도 한양대 에리카 근처에 있는 ‘ 크레바스

한 곳, 한 곳 너무 예쁘고 분위기 넘쳐서 안찍을 수가 없었다 !

인스타 갬성....
( 우리 셋다 목말라서 급하게 먹느라 음료수 사진은 날아갔어요 ...... )

여기는 1층, 2층, 5층 총 3군데로 되어있는데, 1,2층은 그냥 앉아서 먹을수 있는 카페 5층이 테라스 !!!!!

날씨만 안추웠어도 테라스에서 기분 좋게 계획짜고 신나게 사진도 찍었겠지만 (?)
너무 춥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대충 구경만 하고 내려왔다는 ........ 

너무 추운 나머지 2층으로 내려와서




*초스피드로 비행기 예약 하고 !
하나하나 여행에 대한 우리들의 생각과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
.
.
.
.
는 거짓말이구요.

너무 오랜만에 만나면 계획이고 뭐고 다필요없고, 그동안 있었던일 말하다가 사진찍고 웃다가 사진찍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러다가



건진 사진 ! ღ

? 어때요 ?

( 뭐라구요? 닥... ㅊ 오케이 네네 조용히 하고 있겠습니다 *^^*  )

어쨋든 친구들이랑 열심히 행복하게 떠들고 웃고 즐기다가 집에 택시 타고 갔답니당 ~!~!~!

원래 계획은 내일부터 라고 하잖아요 ?  내일 부터 지대로 한번 다시 세워보겠습니다 히히 ㅎㅎ

 

 

 


*즐겁게 봤다면 ღ 눌러주세요 :)

!!! 그럼 내일은 한번 제 알바 일상을 올려보도록 할께요! 내일 만나요 빠빠롱 !!!
 

* 밑에는 포지타노의 영상 !

< 블로그는 하나하나 하루하루 꾸준히 올려야 한다고 생각해서 집오자마자 후다닥닥 써서 올리느라 ... 미숙하다면 이해해 주세요 :) >

 

 

 

 

아래 글 보고 힐링하슈 ~!

 

마음이 편해지는, 하늘

저는 답답한 일이 있거나 화나는 일, 우울한 일이 있다면 종종 집 밖에 나와서 산책할 겸 하늘을 본답니다. 그러면 쫌 마음이 풀어진다 해야되나 , 어쨋든 기분이 조금이라도 나아져요 ٩(๑>∀<๑)۶ 오늘..

timetohapp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