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cooking

간단하게 '식빵피자' 만드는방법

 

안녕하세요 !!

지현이에요 :-)

저번에  '해물베이컨로제파스타' 잘 보셨나요 ?

 

혹시 안보셨다면 한번 보세요 ~3~

 

간단하게 ‘해물 베이컨 로제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 지현이에유 ~!! 아직도 코로나가 난리네요 난리.. 저희 학교는 개강이 미뤄져서 16일부터 사이버강의 2주 동안 듣고 학교를 30일부터 나오라고 하네요 너무 심심해서 빨리 강의듣고 싶고, 학교 가..

timetohappy.tistory.com

 

 

오늘은 그때 파스타 옆에있는 식빵피자!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진짜 간단하고 재료도 몇개 안되서

집에서 애기들이랑 혹은 친구들, 가족들이랑 

주말에 간단하게 만들어먹기 좋은 간식이실꺼에요 :-)

 

그럼 한번 같이 보실까요?

 

재료

< 준비물 >

 

토마토 스파게티, 모짜렐라 치즈, 옥수수콘, 식빵

 

 

 

뭔가 건강하고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 파프리카, 양파, 새송이 버섯,  등 잘게 썰어서 넣어주시면 좋아요 ^^)

 

파프리카나 새송이버섯 를 먹지 않는 저도 여기에 넣어서 먹으면 먹을수 있어요 ㅎㅎ

아마 아이들 키우는 부모님들은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드시면 좋을껏 같아요 ٩(๑>∀<๑)۶

 

 

1. 식빵 꺼내서 토마토소스 뿌려주기

 

 

저희는 두명이라 식빵 2개를 꺼내서 

토마토 소스를 티스푼으로 3숟갈씩, 티스푼이 없는 분들은 큰 숟갈 한번

이렇게 빵에 발라주세요 

 

소스는 적당하게 뿌려서 발라주세요 :)

 

 

2. 옥수수콘 먹음직스럽게 올려주기

 

이때 옥수수콘 외에

다른 재료들이 있다면 적당한 양을 조절해서 넣어주세요 !

 

*아삭아삭한 재료들을 넣을수록 더 맛있다는 점 !!

 

 

 

3. 모짜렐라 치즈 올려주기

 

파슬리 가루

재료를 다 올리셨다면 

모짜렐라 치즈를 조금씩 올려주세요 

 

치즈를 너무 많이 올리면 맛이 떨어질 수 있으니 적당한 양을 올려주세요 !

뭐든 적당하게 !

 

모짜렐라를 다 올렸다면 파슬리 가루를 소량 뿌려주세요 :)

(파슬리가루가 없으면 안올리셔도 됩니다)

 

4. 오븐에 구워주기 or 프라이팬에서 구워주기

 

저는 180도에서 10분 정도 구워주었어요 ๑❛ڡ❛๑

 

집에 오븐이 없다면 

프라이팬에 약불로 올려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프라이팬도 업다면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돌려주세요 

 

5.  다 구워진 식빵피자를 맛있게 먹어주세요 !!

 

저는 파스타랑 함께 곁들여서 먹었어요 :-)

 

여러분들은 샐러드 과일, 생과일음료, 우유과 함께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만드는 과정이 간단하니

주말에 가족, 친구,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드셔보세요 ღ'ᴗ'ღ

 

그럼 저는 이렇게 간단한 간식 만드는 꿀팁을 알려드리며 

다음에도 좋은 정보나 맛집 등 

알려드리러 또 오겠습니다 

 

그럼 빠빠이~~ ๑・̑◡・̑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