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쿰척쿰척, 먹방

의왕 왕송호수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인더뷰”

안녕하세요!
지현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니까
블로그를 시작했던 초반이 막 생각이 나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 밖을
나간적이 드물었어요..

어서 종식되길 바라고 있지만
결과가 자꾸 좋지않은쪽으로 흐르다보니
기분이 좋지않네요 ㅜㅜ

하루 빨리 마스크를 벗어던지는 날이 오기를!


.
.

의왕역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인더뷰



본격적으로

오늘은
의왕역 근처 “카페인더뷰”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의왕역은 처음이였는데
친구가 항상 저희집 근처로만 와서
이번에는 새로운 의왕에서 만나보자! 해서
가게되었습니다 :)

의왕역에서 한 6-7분
차를 타고 이동하면 도착합니다!

(저희는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원래는 없었는데 새로 생겼나봐요
카페 본 건물 옆에
새로운 자연친화적(?)인 공간이 있더라구요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뭔가 내부가 매우 더워보여서
가볍게 패스하고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서 바로 QR코드와 온도체크를 해주시고
좋아하는 메뉴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매장 이용 시 꼭 1인 1음료!
또한 이곳은 키즈존과 노키즈존이 나뉘어있어,
아이들을 데려오셔도 좋은 카페입니다!


뒤에 빵도 진열되어 있는데
다 맛있어보이는 빵들이더라구요…

특히 스콘..과 초코빵이
저희의 눈을 사로잡았답니다… !

그래서
-아메리카노
-헤이즐넛아메리카노
-밀키바닐라라떼

요렇게 정했답니다!

진동벨을 받고 자리를 잡으면 되는데요?!

계단도 있지만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계단 타기 힘드신분들에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엘리베이터 있는 카페는 첨이라… 오모나)

2층
2층


월요일인 평일에도
이렇게 인기가 많고 .. 이미 2층은 거의
만석이라 저희는 사람이 없는 3층으로 이동했답니다!

3층 테라스
3층 테라스


야외 테라스는 2층,3층 둘다 있는데
이날 온도가 무려 32도…
땡볕에 앉아있는건 정말 무리여서
안에 있는 뷰 좋은 자리에 앉았답니다!

여기가 또 테라스 맛집이라고 하던데
날씨 좋고 선선할때
다시한번 와보는걸루 … 약속 !



자리잡고 카페내부를 구경하는 사이
음료와 빵이 빠르게 준비가 되었어요!

이름이 잘 생각은 안나지만
저 솔티드카라멜스콘!! 정말 맛있습니다!!
짭잘하면서 담백(?)하고 고소하면서
버터와 카라멜향이 나는 …?

어쨌든 존.맛 입니다

커피는 개인적으로 그냥.. 그랬어요
바닐라라떼가 정말 맛있습니다
이것도 강 . 추 할께요 ㅎㅎ

2층
3층
왕송호수 뷰

저희가 앉은 곳이 또 뷰 맛집이라
사진을 안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진짜 시원한 실내에서 바라보는 저 뷰는
너무 예쁘고.. 아름답더라구요…

비온다더니 화장해서
정말 예뻤지만
실제로 밖에나가면
습하고 매우 더워서 짜증나는날씨였다는..^^


——————————————————



어쨌든 3층의 뷰 맛집인
“카페인더뷰”
솔직하게 말하면
전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빵도 음료도 뷰도 직원분들도
모두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오랜만에 작성하는 글이라
어디서부터 어떻게 써야할지
마냥 뚝딱대기만했던..
이번 글 ..

다음에는 더 알차고
재미있고 예쁜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