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쿰척쿰척, 먹방

안산 중앙동 예쁜카페 "피루나 커피로스터즈"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

 

요 며칠 온라인강의와 과제 때문에 

바빠서 글을 못쓰게 되었어요ㅜㅜ

 

대학생분들은 모두 공감하실꺼라 생각합니다.....

 

바람도 쐴 겸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얘기도 할 겸 해서

 

다녀온 예쁜 카페 !

 

소개해드릴께요 !

 

.

.

.

.

 그럼 

고고

 

 

 

 

입구

 

 

안산시청 근처에 있습니다

 

살짝 골목 사이로 들어가야 있기 때문에

찾기 살짝 복잡하실수도 있어요!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7-2 센터하임 112

 

 

 

 

전화번호 : 010-9412-1101

영업시간 :  평일 08:30~22:30
              주말 11:00~22:00

 

.

.

 

 

 

메뉴판
메뉴판

 

 

메뉴가 다양하게 있쬬?

 

다 맛있을꺼같아서 고민고민했습니다!

ㅎㅎ

 

막상 다른 테이블에서 와플도 주문해서 드시길래 

맛있어 보여서 저희도 주문했어요 ❁´▽`❁

 

.

.

 

 앉아서 수다떨다 보면 직원분께서 자리까지 만들어서 가져다 주세요! ㅎㅎ

 

 

 

짠 !

 

바닐라 스카이 두잔

초코크림라떼 한잔

스누피 와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 ꒳ ˙ )◜⁾⁾

 

와플에 과일을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솔직히 가격은 쫌 있지만 

정말 맛있었다는 ...

 

 

 

 

 

저는 이렇게 거울에 펜으로 저렇게 써놓는게

굉장히 예뻐보이더라구요 ,,

분위기 갑,,,

 

 

 

 

 

이렇게 가게 내부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눈이갔어요 !

 

그리고 내부 조명들도 

노랑노랑하니 예뻐서 사진도 잘나와서

더 한층 예쁜것 같아요!

 

카페 사장님이 인테리어를 참 잘하신 것 같아요 (•ө•)♡

 

.

.

.

 

여러분들도 요즘 날씨도 좋고 

꽃도 피는데 잠깐씩은 밖에 나가서 산책도 하고 바깥바람 쐬주세요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ღ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