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쿰척쿰척, 먹방

안산 고잔동 카페 - 데이먼스(Daymonth)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다들 고생이 많으시죠?

 

저도 과제와 시험에 치여 

날씨가 더워지는 줄도 모르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친구와 과제를 하기위해

카페를 갔답니다 :)

 

안산에 있는

 " 데이먼스 " 라는 카페 인데요 !!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개성있고 맛도 있고

조잘조잘 이야기하기도 좋은 이곳,

 

예쁜 카페로 소문이 자자하답니다 

 

 

그럼 한번 같이 보실까요 ?!

 

중앙역 뒤로 가면 번화가 쪽이 아니라

골목 쪽이라서 찾기 살짝 힘드실 수 도 있지만

 

저는 금방 찾았답니다 :)

이 입구 밤에 보면 훨씬 더 예쁘다고 합니다 !

 

.

.

.

 

- 지도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이삭6길 2

- 전화번호 : 010-7523-1901

 

* 월요일-일요일까지 쉬는날 없이

10:00-22:30 분 까지 영업한답니다 !

 

 

저희는 한 2시반 쯤 왔는데

사람이 없어서 조용했어요 :)

 

(근데 한 5시쯤 되니까 사람 엄청 오기시작 ,,)

 

실내는 굉장히 분위기 좋고 깨끗하고 예뻤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소소한 인테리어들이나

책상 각각의 모양과 디자인 색도 달랐는데

너무 조합이 잘어울렸어요

 

분위기 깡패... 사진맛집 ...

 

카운터 옆에 조그마한 통유리 방이 있는데

거기에 책이랑 에코백, 스티커, 곱창밴드, 편지지 , 공책, 파우치등

소소하고 예쁜 소품들과 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판매한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좋은 곳에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만약 가시면 하나씩 장만하고 오세요)

 

 

그 방 거울에서 사진도 한번찍고 왔습니다

거울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사진찍고 소품들도 구경하다 보니

주문한 음료디저트가 나왔네요

 

(๑˃̵ᴗ˂̵)و !!

 

- 사과 오미자 차

- 애플 시나몬 아이스티

-아이스크림 와플

 

이곳 음료의 가격은 3,000~5,500 원 정도 합니다 :)

 

저렇게 3가지 시켰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

오미자차와 애플 시나몬 아이스티 강추 !!

산뜻하고 새콤하고 달콤하고 아주

존맛탱구리..

 

(*아쉽게도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서 죄송합니다)

 

오늘 예쁘고 화창했던 하늘 사진으로 

마무리 하면서 ✧*.◟(ˊᗨˋ)◞.*✧

 

날씨 더운데 다들 힘내시고!!

 

기분좋게 물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

.

 그럼 안녕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