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쿰척쿰척, 먹방

안산 중앙동 ab(에이비)카페 - 라탄 카페, 신상 카페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

 

오늘은 안산 중앙동에 

새로 생긴 라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ㅎㅎ

 

카페가 엄청크고

분위기가 각 방 마다 조금 달라서 놀랐어요... ٩꒰。•◡•。꒱۶

 

그럼 같이 한번 보실까요?

.

.

.

.

 

 

여기가 바로 입구 입니다 

입구 부터 동남아 동남아 하지않나요 허허

 

입구에는 라탄 바구니들이 이렇게

가득하게

저를 반겨주네요 ㅎㅎ

 

한 때, 라탄가방 유행(?) 했을 때 가 생각나네요 ´・ω・`

 

*판매중인 상품입니다

 

들어오시면

QR코드 열 체크 후 음료 주문하고 오시면 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청포도에이드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청포도에이드 진짜 맛있더라구요.. 강추

 

*메뉴판 사진을 찍지 못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앉아서 음료 기다리는동안 보고있는데

의자고 조명이고 다 너무 예쁘지않나요

 

근데 여기는 살짝 많이 어두웠어요..

(하지만 여기에 포토존이 있습니다)

 

 

카페가 엄청 커서

돌아다니면서 앉을 자리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ㅎㅎ

 

방마다 분위기도 다르고 예뻐서 

자리고를 맛 나실꺼에요 ・ิω・ิ

 

저희는 고르다가 자리맛집을 찾았습니다

 

짠 !!!!

대박이죠 분위기 있고 경치도 좋고 음료도 맛있고

1석 3조네요 ⁽⁽◝( ˙ ꒳ ˙ )◜⁾⁾

 

여기는 자리 맛집이라 이미 매진되서기다리다가 앉아봤습니다

 

짠 밤에보면 또 다른 분위기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

 

책상이나 자갈돌, 조명 다 너무 분위기있고

한번도 못느껴봤던 느낌의

카페라 너무 좋았습니다

(심지어 셀카 까지 잘나오더라구요)(사진맛집 허허)

 

생긴지 얼마 되지않아서

내부가 깨끗하고인테리어도

예뻐서 재미있게 구경하는 맛에 다녀온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안산 신규 카페

"에이비 카페" 에 다녀온 후기 였습니다!

 

전화번호 : 031-401-2052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899

*3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