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해외 여행

속초 등대 해수욕장 카페 "커피해요"/ 오션뷰, 음료 맛집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ㅎㅎ

 

요즘 자꾸 강원도 카페만 올리는 것 같죠...?

ㅎㅎㅎ

 

강원도엔 진짜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서 

다 소개해드리려면 아직 한참 남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이번에는 속초에 있는 등대해수욕장 근처

"커피해요" 라는 카페입니다 !!

 

원래 이날 너울집 카페 갔다가 

사람많아서 이곳으로 왔는데... 

 

여기가 훨씬 깔끔하고 예뻤습니다 :)

( 제 개인적인 생각)

 

위치 : 영랑동 147-269  커피해요

전화번호 : 070-8228-2290 

 

 

 

오전 11시~ 오후 8시까지 영업합니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 !!

 

참고하고 가세요 ㅎㅎ

 

음료가 많죠?ㅎㅎㅎㅎ

 

카페를 하도 많이 다녀서 

저는 가장 심플한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

 

친구들은 말차라떼, 카페 라떼, 아인슈페너

 

개인적으로 아인슈페너랑 말차라떼 대박...

 

tmi : 제 친구가 카페 갈 때 마다 

고르는 음료 들이 다 다른데 진짜 다 맛있었어요,, 앞으로는 그 친구 고르는거 따라 고르려구요 ㅎㅎ

 

아 그리고 카페 안에 중간 중간 예쁜 소품들사진 그리고 꽃들로 장식 해놓으셨는데

 

손님분들이 계셔서 못찍었어요...진짜 예쁜데 너무 아쉽 ㅠㅡㅜ

저희가 앉았던 자리입니다 :) 

창가에 앉아서 노을지는 모습을 딱 찍어야 

맛깔나는데 다른 좋은 자리 들은 

이미 매진,,, 

 

인기쟁이 카페네요  •́ ̯•̀.....

 

 

여기는 또 옥상이 있어서 옥상에서 먹을수 도 있더라구요 ㅎㅎ

( 저는 더워서 ... 안에서 먹었습니다 )

 

옥상은 이런 분위기 (?)

더운날에 올라가서 먹기는 조금 그렇고 날씨가 선선하거나 살짝 해가 저문 오후에는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탁 트인 곳에서 바닷가를 보면서 음료 한잔 때리고싶다면?

 

옥상 추천합니다 

*ฅ´ω`ฅ*

 

마지막으로 커피해요의 대표적인 

이 포토존에서 사진 한방 찍어주면서 나가면

 

행복한 하루 마무으리 .... ㅎㅎㅎ

 

여기까지 속초 커피해요 후기 였습니다 :)

 

(개인적으로 살짝 해가 들어갈때, 노을 질때 들어가시는거 강추 합니다)

저는 일찍 갔다가 일찍 나와서 많이 아쉬웠어요 ㅠㅡㅜ

 

그럼 여기까지 하고

다음 글에서 다시 봐요 ㅎㅎ

 

안녕 °˖✧◝(⁰▿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