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해외 여행

강릉 초당순두부 맛집 "심춘옥 청국장&순두부"

안녕하세요 ^_^

지현입니다!

 

저번 강릉카페에 이어서 

이번에는 맛집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께요 ㅎㅎ

 

.

.

 

저희가 속초로 넘어가기 전에 

점심에 배고파서

" 강릉  초당순두부 마을" 쪽에서 점심을 먹고 넘어가려고 갔는데

 

하필 대부분의 가게들이 수요일 휴무여서

눈에 보이는 가게로 들어갔는데

 

바로 맛집이였다는....

 

그곳은 바로 " 심춘옥 청국장&순두부" 가게였습니다 !!

 

위치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89-11 (우)25466

전화번호 : 033-651-4697 

 

메뉴판

순두부 마을이니까 당연 순두부를 먹어줘야겠죠?

 

하지만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저희는

얼큰순두부전골, 차돌박이두부전골, 메밀전병, 모두부(반모)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앉아서 있다보면 사장님이 반찬을 주세요 ㅎㅎㅎ

 

5가지 반찬 모두 맛있었어요... ㅠㅡㅜ

 

(솥밥은 주문 받자마자 바로 만들어지기때문에 약 10분정도 걸릴 수있습니다)

 

8분정도 지나서 솥밥이 나왔어요!

 

솥밥에 있는 밥은 퍼서 그릇에 놓고

솥밥에 딱딱하게 붙은 밥은 숭늉육수를 넣고

나중에 숭늉으로 드시면 됩니다!!

 

얼큰순두부전골
차돌박이두부전골

짠 드디어 메인메뉴인

순두부 전골들이 나오셨네요 ㅎㅎㅎㅎㅎ

 

담백하면서 얼큰하고 시원한맛...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팽이버섯까지

 

두 친구 모두 

각자의 매력대로 맛있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얼큰순두부전골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

 

두부 반모
메밀전병

그다음 나온 메밀전병 두부반모 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두부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여기오면진짜 밥 한공기 뚝딱 해치우고 가실 것 같아요!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어서 

또 강릉으로 여행가게되면

가서 먹을 것 같았습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착하셔서 더 기분좋게 먹고 갈 수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강릉 순두부마을에 가시게 되면 꼭

가셔 드셔보시길 추천 드릴께요 !

 

그럼 안녕 ~~~ ٩(๑′∀ ‵๑)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