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healing

행복의 시작, 음식 ( food )

첫 게시글인 만큼 행복하고, 기분좋게 시작해야겠죠?

조금 있으면 저녁을 먹을 시간이니깐, 뭐 먹을지 사진을 보면서 저녁 한번 골라 봅시당  :)

 

그럼 시이작 !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감자튀김
청포도 에이드

 가장 먼저, 청년다방 입니다!

떡볶이 하면 청년다방 아니겠습니까 ?

 

저는 매번 갈때 마다 차돌떡볶이+청포도에이드+감자튀김 세트를 시키거든요.

 

긴 떡볶이 챱챱 짤라서 먹고,

중간 중간에 감자튀김을 하나씩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ㅅㅎ

뜨거울때마다 청포도 에이드도 먹어줍니다.

 

그리고 한국 사람이면 당연히 볶음밥이죠 !

볶음밥 슥삭슥삭 비벼서 먹으면 밥 도 둑 입니다.

( 꼭 드세요 )

 

*참고로 저게 볶음밥 하나 시킨거에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내찜닭

그 다음은 찜닭 입니다!

 

찜닭은 진짜 호불호가 안가려지는 음식 중에 하나 인데요.

( 물론 싫어하는 분도 있을수 있겠죠.... )

 

제가 찜닭 자주 먹는 곳이 '내찜닭' 인데요.

저번에 친구들이랑 치즈추가 해서 먹었다가, 느끼해서 치즈 다 옆으로 빼고 먹은 적이 있어요 ㅜㅂㅜ

 

물론 사람마다 먹는 취향이 다를 수 있지만,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순살 안동 찜닭, 안동 찜닭 입니다 !

다른 사리들도 취향에 알맞게 시키시면 됩니다

 

*공기밥 추가 해서 드시는거 다들 아시죠 ?

 

 

서가앤쿡
하와이키친

세번째는, 양식(?) 종류에요

저는 이런곳을 자주가는데 첫번째 사진은 서가앤 쿡 이고, 두번째는 화와이 키친 이라는 곳 입니다.

 

둘다 엄청 맛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친구들이랑 가서 하나씩 자기가 먹고싶은거 시키는거 보단,

저렇게 종류를 다양하게 놓고 먹는게 더 좋은거같더라구요

 

뭔가 양식에는 항상 에이드를.... 시켜 먹었던거같아요

( 에이드 대신 먹고 싶은거 있다면 맘껏 시켜 드시길 77ㅑ )

 

원주통닭 ( 사진이 돌아갔네요.....? )

 

아웃닭
교촌 허니오리지널 인지.... 콤보인지......

이번엔 치킨 입니다~~~~~~!!

 

오늘 저녁은 치킨에 맥주 어떠신가요 흠

치킨은 솔직히 다 맛있어요 인정?

 

개인적으로는 교촌에선 허니콤보, 오리지널이랑 레드 반반 이 두개가 맛있구요

아웃닭도 맛있습니다

순살이 맛있는 치킨집은 많이 없는데 아웃닭은 순살이 맛있습니다 (^ㅂ^) + 그리고 감자튀김

원주통닭 모르는 사람 많을수 있는데 기회되면 가서 드셔보세요

진짜 양많고 개꿀맛 진짜로..... 또 먹고 싶네

 

* 오늘 저녁은 치킨 시키세요 다들

 

닭갈비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무슨 살면서 닭밖에 안먹었나.....

 

 예~ 이번에도 닭입니다. 닭 갈 비 

적당히 하겠습니다. 예예

 

닭갈비도 듬직하게 먹어주고 볶음밥도 비벼 드시는거 아시죠 ?

저희 학교 앞에 있는 닭갈비 집인데 엄청 싸고 맛있어요 :) 

  

오늘 저녁은 닭 어떠세요 ?

 

마라탕

마라탕 어떠세요   다들 좋아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이거는 약간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학교 점심시간에 이거 먹으러가자! 그러면 친구들중에 꼭 먹기 싫다고 안간다고 하는 사람이 꽤 많아요

 

(얼마나 맛있는건데.... 뭘 모르네 뭘 몰라)

 

마라탕 재료 담을때 유부랑 중국당면, 청경채랑 무슨 말린두부....? 같은거 넣어주셔야 되는거 아시죠

(아 오늘 엄마랑 마라탕 먹을까)

 

 

 

.

.

.

.

.

사실 이거 말고 돼지국밥,  닭발, 낙원타코,  쌀국수,  볶음밥 등 있는데 너무 길어지면 보기 지루 할까봐 이정도로만 ...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헤헤 >3<

 

이렇게 음식으로, 저녁을 추천 메뉴로 첫 게시글을 써봤는데 어떤가유

괜찮나유 ?

 

이거보고 저녁 잘골라 잡수세유

지도 고민좀 해봐야 쓰것어유.....

그럼 전 이만 빠빠룽 ლ(´ڡ`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