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healing

송도 센트럴파크, 힐링이였던 산책

안녕하세요

지현입니다 ( ๑˃̶ ꇴ ˂̶)♪⁺

 

송도 놀러갔다가

산책도하고

힐링도 하고 왔던

 "송도 센트럴 파크" 를 

소개해드릴께요 !

 

아경 맛집이라 

어디서 찍든 다 인생샷으로 나오는 

이곳 

 

저만 보기 너무 아까워서 공유해봄니당...

 

 

그럼 같이 보실까요?

 

.

.

.

.

.

 

 

센트럴 파크 정식 입구가 어딨는지 몰라서

무슨 이상한 곳으로 왔다 갔다 하면서

도착했슴다....

 

멀리서 봐도 너무 예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남자친구랑 둘이 데이트 하기도 딱 좋은 장소 인 것 같아요 ㅎㅎ

 

 

크으... 핸드폰으로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이곳 ....

 

야경 맛집이 따로 없네요 ㅠㅡㅜ 

 

여기 보면서 광교쪽도 예쁘던대

다음에는 광교로 달려가보겠습니다 .... 총총

 

 

개인적으로 저쪽에 한옥 분위기의 느낌이

실물보다 별로처럼 담겨서 맘에 안드네요...

 

다음에는 저쪽 한옥에서밥먹고 카페도 가기로 했습니다 호호...

 

 

이렇게 막우마구 찍어도 

뭔가 분위기 있게 나와서 캡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시간되시면 와서 

기분좋고 간단하게 힐링하다가 가세용 ~!~!~!

 

그럼 20000 ⁽⁽◝( ˙ ꒳ ˙ )◜⁾⁾

 


위치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 송도동 24-5

 

 

'힐링, heal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안산 호수공원 벚꽃 나들이  (59) 2020.04.08
마음이 편해지는, 하늘  (15) 2019.10.25
행복의 시작, 음식 ( food )  (39) 2019.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