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nformation

배달의 민족 2021년 ‘신년운세’ / 할인쿠폰 받기

안녕하세요
지현입니다!

오늘은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올해, 2021년의 운세를 볼 수있는 이벤트가
생겼답니다

(그렇다면 배달의 민족 어플이 있어야겠죠?)



어플 상단에
2021년 배민신년운세를 눌러
들어가시면,



이렇게 운세확인에 필요한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이 필요하답니다

적혀있는대로
개인정보는 악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하고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도 열심히 태어난 시간까지 물어봐가면서
적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장하는 삶은 계란”이 나왔습니다

금전운과 사업운이 좋게 나오네요 ㅎㅎ
아직 대학생이라 사업은 하지도 않고 생각에도 없는데... 사업이라도 시작해야하는걸까요
(농담)

애정운도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끝에 낙이온다’
과연 그럴까요?


저의 환상의 짝궁은
통쾌함 가득한 콜라네요

콜라님 어디계신지..


밑으로 더 내리다 보면 오천원 할인쿠폰도 있으니
기분좋게 배달의 민족에서
맛있는 음식 많이 시켜드세요!

저도 오늘 맛있는 음식 시켜먹어야겠네요 ㅎㅎ

.
.
.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재미삼아 해보는
배달의 민족의 2021년 신년운세 보기


여러분도 지금
배달의 민족에서 2021년
새해 운세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