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nformation

넷플릭스(Netflix) 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넷플릭스 추천작을 들고왔는데요 !!

 

저번에는

드라마를 소개해드렸지만

이번에는 

영화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봤던 것들 위주로 소개해드릴께요!

 

그럼 함께 봅시다 !

.

.

.

 

 

# 영화, movie #

 

버드박스

1. 버드박스 

 

영화 /  SF  /  스릴러 124분 / 미국 / 15세 관람가

 

이 영화는 제가 넷플릭스 처음 시작할때

광고에 많이 뜨고, 친구들이 추천도 많이 해서 봤던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엔 많이 무서웠어요 ㄷ ㄷ ㄷ ㄷ ㄷ...

 

이상한 물체(?) 같은 바깥을 보면 눈동자가 변하고 이상해져서 스스로 죽음을 선택하는 행위를 합니다

그걸 이겨내고 살아나가는 주인공과 주인공의 아이들

대충 그런이야기 입니다

 

보는 내내 손발에 땀이 나고 

막 내가 뛰어야될꺼같고 그런 기분이였는데

ㅎㅎㅎㅎㅎ

 

어쨌든 강추하는 영화 !

 

 

.

.

 

2.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영화 / 멜로/로맨스 / 101분 / 미국 15세 관람가

 

이 영화는 1,2 시즌이 있는데

굉장히 재밌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이 훨씬 재미있던 것 같아요

 

이 드라마 보고나서 노아센티네오 ㅜㅜ 한테 빠져서 죽는줄 알았습니디 ŏ̥̥̥̥םŏ̥̥̥̥

( 진짜 내스타일 ,, ㅜㅜ)

최근 본 하이틴영화중에 제일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최고 최고

 

처음에 라라진이 본인이 좋아했던 짝사랑들에게 편지를 쓴게 뿌려지는 과정부터

노아센티네오와 가짜 연애를 하는 것 등 

설레고 재미있는 장면들이 가득하답니다 최고 짱... ⁽⁽◝( ˙ ꒳ ˙ )◜⁾⁾

 

.

.

.

 

3. 리틀 포레스트

 

영화 / 2018.02.28 / 개봉 103분 / 한국 / 전체 관람가

 

작년에 개봉했었던 영화인데

아마 보신분들도 있으실꺼고, 못본 분들도 계실꺼라 생각해요

 

이 영화는 정말 힐링되는 영화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전 이 영화를 보는 내내 

친구들이랑 당장 다 때려치고 작은 숲에서 살아가고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특히 직접 키운 농작물로 만든 음식들이 너무 힐링되고 저도 만들어 먹어보고 싶었어요 !

힐링되고 싶어진다면

이 영화 보기를 추천드릴께요 ٩ (♡ε♡ )۶

.

.

.

 

5. 지금 만나러 갑니다

 

멜로/로맨스 /2018.03.14 / 개봉 131분 / 한국 12세 관람가

 

이 영화는 일본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저는 이 영화를 극장에서 한번 

넷플릭스에서 한번 총 2번 봤는데요 !

 

소지섭이랑 손예진이 엄마아빠 연기를 너무 잘해서 정말 부부 같고 한 아이의 부모같았어요

특히 마지막에 이별하는 장면에서 

손예진과 그 아들의 대화 장면이 저를 많이 울렸던 것 같아요 ㅜㅂㅜ...

 

꼭 보세요 !

 

.

.

 

6. 나의 소녀시대

 

멜로/로맨스 / 영화 / 2016.05.11 / 개봉 134분 / 대만 15세 관람가

 

이 영화는 제가 왕대륙한테 빠지게 된 영화입니다 ㅎㅎ

 

그땐 극장가서 보고 울었는데

저 영화가 벌써 5년이나 지난 영화라니... 

세삼 세월이 빠르다는 것을 이렇게 느끼네요 ・ิω・ิ

 

 저는 저 영화를 보고 

뭔가 첫사랑이 다시 생각나고 불량스러운 남고생이 불량스럽지만은않고...

너무 설레고... 왕대륙이 너무 사랑스럽고... 막 가슴이 콩닥콩닥 뛰고

막 그랬어요

 

여러분들도 보고 

왕대륙한테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

.

.

.

 

7. 미미일소흔경성

 

멜로/로맨스코미디 / 90분 / 중국 / 영화

 

이 영화는 드라마버전영화버전 두가지가 있습니다 !

 

아직 드라마 버전은 보지못했지만, 고등학교 때 중국어 선생님께서 드라마버전도 재미있다고 하셔서 시간이 된다면 꼭 보고 싶습니다 ㅎㅎ

 

이 영화를 볼 때 안젤라베이비징보란의 외모를 감상하느라 영화를 지대로 못볼뻔했답니다

온라인 게임상에서는 커플이지만

현실에서 만나서 서로 사랑에 빠지는..? 

그런 스토리입니다 ღ'ᴗ'ღ

 

저는 위에 보여드렸더 나의소녀시대와 미미일소흔경성 등

대만 영화를 보고

중국어를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공부를 해봐야겠어요 !

 

.

.

.

.

.

 

여기까지 

미국, 한국, 대만, 중국 등

 

제가 그동안 봤던 넷플릭스 영화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이 재밌어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저에게 힐링이 되고, 눈물도 많이 나게하고, 많은 생각도 들게하는 

영화들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넷플릭스 영화보고 

심심하고 지루한 시간

재미있게 보내시길 바랄께요 !

 

아 맞다 ㅎㅎ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졌더라구요 

집에만 있지 마시고 집앞에 산책로라도 30분~1시간 정도 가볍게 돌아 다녀보세요 ღ

 

그럼 다음에도 재미있고 즐거운 정보들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안늉 !

 

 

* 댓글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