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펜트하우스 성격 테스트 - "MBTI"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

 

날씨가 너무 추워지고 있어요 :) 

나갈때 항상 따듯하게 입고

감기 조심!
코로나 조심! 

 

오늘도 재미있는 성격테스트를 가져와봤는데요

 

물론 펜트하우스 1은 끝났지만

재미있는 성격테스트를 가져와봤습니다 !

 

cleardin.com/house

 

펜트하우스 성격 테스트(MBTI)

나와 비슷한 펜트하우스 배역은? 펜트하우스 MBTI 테스트

cleardin.com

이번 펜트하우스 결말 무엇....

심수련, 오윤희가 다 죽을줄은 상상도 못한 ㄴㅇㄱ...

 

저는 성격테스트에서

수련씨가 나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실제로 제

MBTI는 "isfp" 인데

비슷한 infp가 나왔네요

 

맞는것두 같구

아닌것두 같은 ..

 

조금있으면 펜트하우스가 시즌 2로

돌아온다고 해요 !!

 

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다 ..

 

.

.

.

 

 

여러분도 재미있는

"펜트하우스 성격테스트" 참여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