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칼로리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ㅎㅎ

 

저번에도 말씀 드렸다 시피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있어요 !

 

거의 한달쯤이 다 되어가니

과자, 아이스크림, 음료수, 치킨이 마구마구 땡기더라구요 

 

이럴때

먹으면 딱 좋은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주문해봤습니다 (๑˃̵ᴗ˂̵)و

 

바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

 

요즘 다이어터 들에겐 유명템이죠 

sns나 블로그에서도 저칼로리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

 

저는 초코, 녹차, 바닐라빈 3가지 맛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할 땐, 3+1 = 23,900 이벤트를 진행해서

초코 2개, 녹차, 바닐라빈 이렇게 4개를 시켰습니다 !

 

올해 여름 아이스크림은 이 친구들과 함께 해야겠네요 ㅎㅎㅎ

 

녹아서 오실까봐 걱정이시겠지만, 드라이아이스를 아주 그득그득 넣어 주셔서

아주꽝꽝 언 상태로 도착했습니다

 

저는 거의 주문한지 3일만에 도착한 것 같아요 !

 

크기를 궁금해 하실꺼같아서 비슷한 친구를 대려와봤습니다

휴지랑 사이즈가 제일 비슷하더라구요 ! :)

 

나뚜루 아이스크림이랑 사이즈가 비슷한 것 같기두 해요 !

(나뚜루 큰 버전보다 살짝 작은...?)

 

뚜껑을 열어보면 비닐로 덮여있는데 

제거하시면 됩니다 ㅎㅎ

 

딱 까보면 꽝꽝 얼어있는 아이스크림을 보실수 있습니다

 

숟가락으로 퍼 보려고 해도 저정도 밖엔 안퍼지더라구요...

너무 딱딱...

 

그이유는 !?!!

 

바로 설탕과 지방이 적기 때문인데요 !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설탕이 1/6 정도 밖에 들어가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바로 꺼내서 먹기 힘들다고 합니다

 

5~10분정도 상온에 두고 살짝 녹으면 드세요 ⁽⁽◝( ˙ ꒳ ˙ )◜⁾⁾

 .

.

.

.

  

지금두 먹고 싶어서 글쓰는 동안 잠시 꺼내놓고 기다리는 중입니당 호호하하

 

 

 

더 놀라운건 바로 칼로리...

 

월드콘 하나가 255 kcal 이신건 알고 있나요 ?!

 

하지만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한통에 거의 260~280kcal 밖에 하지 않는다는점 !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설탕이 적게 들어가는 대신

국화가 식물 천연 감미료"스테비아" 를 사용해

단맛을 대체했다고 합니다 ✦‿✦

 

그 외에 단백질과 지방 함량도 낮아 

다이어트 하시는분들껜 정말 좋은 아이스크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심지어 아이스크림에 들어가는 바닐라, 카카오, 녹차, 우유 등 

좋은 유기농, 카카오빈, 프랑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를 이용한 아이스크림이라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

 

살짝 녹은뒤에 먹어봤는데요

 

초코는 말할 필요도 없이 엄청 진하고 꾸덕한 맛입니다 !

 

녹차는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녹차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맛 입니다!

 

바닐라도 맛있어요 진짜 그냥 ... 존맛... 개인적으로 기대안했는데 엄청 맛있어서 놀랐어요 

진한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

.

.

.

.

 

이렇게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는데요 !

 

좋은 성분, 적은 설탕 이여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인 것 같습니다 

저 처럼 다이어트 하시는 분

당뇨 있으신 분들도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같아요

 

여러분들도 이번 여름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과 함께 시원하게 보내는건 어떠신가요 

저는 저거 다먹으면 

재구매 하려구요

 

다음엔 딸기랑 민트초코 시켜볼꺼야... (ू˃̣̣̣̣̣̣︿˂̣̣̣̣̣̣ ू)

 

 

그럼 다음에도

더 재미있고 즐겁고 유익한 리뷰나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안늉 !!!!! ◟( ˘ 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