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송도 "데일리 오아시스" 카페 - 제주 말차 맛집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

 

오늘은 송도에 위치한

말차가 맛있는

"데일리 오아시스"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

 

카페 안에 분위기도 

깔끔하고 넓고

 

바깥에 인생샷 건지는 곳도 있어서

더 좋았던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

 

.

.

.

 

그럼 같이 보실까요 ?!

 

 

 

카페 내부는 깔끔하니 아기자기해서

예뻤어욤 ㅎㅎㅎㅎ

 

바깥에서 먹으면

더 분위기 있고 좋았을 것 같았지만

날씨가 너무 추웠던 관계로

안에서 따숩게 .... ㅎㅎㅎ

먹었답니다 :)

 

 

 

메뉴는 요로케 있숨다

 

저희는

- 아인슈페너

-말차먹었소

-카멜넛프라프치노

-플레인 티라미수

 

시켰습니다 ~!

 

 

 

앉아있다 보면

자리로 가져다주세요 ...

체공공

 

 

 

음료 위에 올라와있는 

젖소와 낙타 쿠키 너무 귀엽지않나요

 

귀여워서 먹기 아쉬웠어요

흑흑 ㅠㅡㅜ

 

컵도너무 귀엽고 스푼도 귀엽고

티라미수 위에있는 선인장도 귀여웠어요 ㅎㅎㅎㅎㅎㅎ

(뭐 다 귀엽대...)

 

* 개인적으로 저 말차 아이스크림 존맛....

아이스크림만 따로 구매해서 먹고싶었답니다

 

카페 내부도 조용하고
깔끔하고 바깥에 예쁜 포토존도 있으니
종종 이용하시기
좋을 카페같아요 !!

 

 


그렇게 앉아서 1,2 시간 수다떨고

밖에서 사진도 왕창 찍고 나갔습니다

ㅎㅎㅎ

 

전화번호 : 0507-1320-4435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위치 :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111번길 5 1층 101호

www.instagram.com/dailyoasis.songdo/

@dailyoasis.songdo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1,170명이 @dailyoasis.songdo님의 계정을 팔로우합니다

팔로워 1,170명, 팔로잉 264명, 게시물 544개 - 데일리오아시스 송도센트럴파크점(@dailyoasis.songdo)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