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꽂혀있는 듣기 좋은 팝송 추천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

 

날씨가

엄청더웠다가 선선했다가 

오락가락하네요 ㅎㅎ

 

이런 날씨에 듣기 좋은 팝송 몇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제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저의 최애 곡들만 

" 쏙쏙 "

뽑아왔습니다 !!

 

(워낙 유명하고 좋은 곡들이라 들어보셨을 수도 있을꺼에요)

 

제가 요즘 팝송에 꽂혀서 거의 매일 팝송만 듣는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들로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그럼 같이 들어보실까요?!!

 

.

.

.

.

1. Ruel-Don't cry

Ruel - Don't cry

 

 이 곡은 뭔가 새벽에 갬성갬성한 분위기 속에서

들으면더 좋을꺼같은 노래에요 !

 

개인적으로 저는 팝송을 들을 때 가사 해석을 보지않고 

멜로디나 가수의 목소리, 노래 분위기가 제 스타일이면 듣는편인데

 

이 노래는 정말 처음 전주 부분부터 굉장히 마음에 드는 친구입니다 *(๑• ₃ •๑)*

 

.

.

.

 

2. The Aces - Daydream

The Aces - Daydream

이 노래는 하트시그널3에 나온 ost라서 듣게 되었어요 !

 

선선한 여름밤에 바닷가로 드라이브 갈때 

틀어놓으면 

정말 최고더라구요,, 

 

드라이브 하면서 듣기 좋은 노래로 강추 ㅎㅎ

 

 

.

.

.

.

 

3. Pink sweat$ - Honesty

Pink sweat$ - Honesty

이 갬성스러우면서도 나른해지는 이 노래는

공부할때도

낮잠잘때도

이 글을 쓰고있는 지금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들어보십쇼... ♥‿♥

.

.

.

.

 

 

4. The 1975 - Nothing Revealed

The 1975 - Nothing Revealed

제가 추천해드리는 곡들이 다 뭔가

카페에서 잔잔하게 흘러나올것만 같은 노래들이긴한데

 

그런게 제 스타일이랍니다 ㅎㅎㅎㅎㅎ

 

이 노래도 추천!!

(친구가 추천해줘서 들었던 노래입니다)

 

 

.

.

.

 

5.  New Empire - A little braver

New Empire - A little braver

이곡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함부로 애틋하게' 라는 드라마에 ost 입니다 !

 

정말 그대로 애틋하고 애틋한 노래같아요

(드라마랑 같이 들어서 그런건지...)

 

이 노래도 추천 !!

.

.

.

.

.

 

6. keshi - 2soon

이 곡은 쫌 많이 유명해서 들어보셨을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감성적인 이별노래에요..

감성적인 멜로디가

밤에 듣기 딱 좋은 노래같아요 ˘◡˘

 

.

.

.

 

7. Lil Dicky - Earth

 Lil Dicky - Earth

이 곡도 친구가 추천해줘서 들어보게 되었는데

너무 좋아서 한동안 계속 이 한곡만 들었던 것 같아요 !

 

이 노래에는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 홀지, 잭 브라운 등

여러 가수분들이 참여해서

더 의미있고 좋은 곡인 것 같아요 !!

 

기회가 되시면 꼭 들어보세요 ㅎㅎ

.

.

.

 

8. No Rome - Narcissist

이 노래는 뭔가 산뜻하면서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노래같아요

 

멜로디나 목소리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굉장히 자주 들었던 노래입니다 ! 

°˖✧◝(⁰▿⁰)◜✧˖°

 

.

.

.

.

 

9. Surfaces, Elton John - learn to fly

Surfaces, Elton John - learn to fly

마지막 추천곡입니다 ^_^

 

이 노래는 들으면 정말 어딘가로 

놀러가고 싶은 노래입니다 :)

 

신나고 밝으면서 발랄하고

상큼한 

그런 노래입니다 !!!

.

.

.

 

 

코로나가 어서 빨리 괜찮아 져야할텐데

걱정이 태산이네요...  (ू˃̣̣̣̣̣̣︿˂̣̣̣̣̣̣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그리고 많이 즐겨듣는 

팝송들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

 

여러분들도 제가 추천한 노래듣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ღ'ᴗ'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