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 중앙동 가성비 맛집, 둘리철판볶음밥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고등학교 때 친구따라 갔다가

가격과 맛에 반했던 

숨겨진 맛집이 있었는데요 !

 

그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둘리철판볶음밥" 이라는 곳입니다 !!

 

.

.

 

구석진 곳에 있어서 정말 아는사람만 안다는 맛집

 

같이 보실까요?!

 

.

.

.

 

*깜빡하고 매장입구를 찍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메뉴

메뉴는 원래 간단하게 주메뉴가 있어야 맛집이라는데...

맛집 맞나봅니다 ㅎㅎ

 

저희는 

 

- 칼국수 1

- 해물모듬김치철판

- 일반모듬김치철판


이렇게 3개 주문했습니다 !

 

실내는 요런 느낌이에요 °˖✧◝(⁰▿⁰)◜✧˖°

 

가정집 같은 느낌?!

 

주문하고 바로 밑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요

 

딱 심플하게 3가지네요 

(simple is best)

 

 

 기다리다보면  칼국수가 나옵니다ㅎㅎㅎㅎ

이 칼국수가 5천원이라고 하면 믿으시겠습니까... 정말

 

또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 없거나 그러진 않아요

맛도 일품입니다 ლ´ڡ`ლ

 

(국물에 들어가는 청양고추는 주문할 때, 빼 달라고 하면 빼주십니다)

하지만 저는 청양고추 안빼는거 추천

 

 

일반모듬김치철판
해물모듬김치철판

위에 사진이 일반모듬, 밑에가 해물모듬 입니다 :)

 

사진으로 보시다 시피 양이 꽤 많아요 

진짜 배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저 볶음밥 옆에 있는 저 달달구리한 칠리소스 비슷한 소스가

볶음밥과 잘 어우러져서 

볶음밥 맛을 더 맛있게 해준답니다

 

다른 가게들과는 볶음밥이라고 할 수 있죠 (๑˃̵ᴗ˂̵)و

 

tmi : 저는 일반모듬 시켰는데 500더 주고 해물모듬 시킬껄 그랬습니다

해물에는 다양한 해물들이 들어가서 확실히  식감이나 맛이 더 맛있다고 해야되나..

 

.

.

.

.

.

 

 이렇게 저희동네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

 

다음에는 더 맛있고

가성비 좋은 맛집을 알려드리겠다는 약속을 하면서~~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17 대유빌딩

전화번호 : 031-410-7717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여기까지

" 둘리철판볶음밥 " 에 다녀온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