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성격테스트, MBTI

방구석연구소 - “환생테스트”

안녕하세~요
지현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방구석연구소에서 만든
“환생테스트”


과거에 내가 무엇으로 환생되었을지
그에 맞는 환생 장소, 살고있는 곳, 나의 환생 성격 등
다양한 것을 알려준답니다!

사이트

https://banggooso.com/intro.html?idx=22

환생 테스트

당신이 만약 환생한다면..어디서 무엇으로 환생할까요?

www.banggooso.com



#1


정말로 저는 제 전생이 보고싶은데
실제로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상상을 해보면서 이어가봅시다)

#2


길을 함께 떠날 누군가가 온다면
저는 안내자처럼 보이는 낯선사람이 다가와
설명을 해줄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현실같지만 생생한 느낌의 장소니깐?

#3


그 안내자는 환영한다는 의미에서
저에게 예쁜 꽃을 줬을 것만 같아요!

예쁜 데이지꽃이 생각나네요 :)

#4


걷다보니 두 갈래길이 나오면 저는
제가 평소에 봐왔던 소품샵과 번화가 보단

조용하고 안정적이고 처음보는
예쁜 오래된 궁전의 산책로로 향할 것 같아요!

벌써부터 슬슬 재미있어지네요!

#5


동반자의 질문엔
“지도는 상상하지도 않았고
뭔가 오래된 궁전이 예쁘고
신기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서”

라고 대답할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대답을 하실것 같으세요?

#6


너무 걷기만 해서 지친 저에겐
조용하고 바람 선선하게 부는
나무 그늘이 있는 벤치에 앉을 것 같네요!

#7


이렇게 신기하고 예쁘고 자연이 가득한 곳에선
뭔가 동화속에서만 나올 것 같은
“말하는 강아지”가 나올 것
같아요!

#8


물론 제가 펜트하우스에 사는 것은 아니지만

아파트에 사는 저는
나중에 넓은 마당이 있는 전원주택에서
사는것이 꿈이기에

“전원주택”으로 선택했습니다

#9


갑자기 친구가 어디서 나온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모던적인 인테리어랍니다!

심플 이즈 베스트~!

#10


당연 벽지도 심플한 단색이겠쬬 ?

#11

약간 아쉬운데 심플한 디자인의 인테리어에
뭔가 포인트가 되고.....는 아니고

가끔 가다 미친듯이
큰소리로 노래틀고 즐길만한 예쁜 스피커가
좋을 것 같아요!

#12

마지막 질문이네요!

이곳은 특이하고 신비로운 곳이기에
이웃고 신기한 디자인의 무드등을 선물로
줄 것만 같아요

는 아니고

사실 제가 무드등을 좋아해서 ...
과일보단 무드등 선물을 받는다면
더 행복할 것 같아요!






짠!!

결과입니다 저는
“온화한 레스토랑의 꽃사슴”이네요

여유롭게 사는 당신...

얼추 맞는것 같아요
여유로워도 너무 여유롭네요 요즘..
공부해야되는데
밤마다 롤 하느라 새벽에 잠이 듭니다!

여러분도 재미있는 환생테스트로
방구석에서 즐거움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