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nformation

다이어트 간식 - 젤루빠진 곤약젤리 후기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ㅎㅅㅎ

 

거의 한달만에 쓰는거 같은데 

그동안 밀린 과제에 강의랑 시험까지 겹쳐서

힘든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ㅠㅜ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ŏ̥̥̥̥םŏ̥̥̥̥

 

이젠 열심히 하나씩 다시 써나가야죠 !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요즘 살이 너무 많이 찐거같아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 할 때, 칼로리도 낮고 배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아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젤루빠진 곤약젤리

 

 

 

 

바로, 젤루빠진 곤약젤리 인데요 ㅎㅎ!

 

곤약젤리 중에서 제일 맛있고 제일 든든한 곤약젤리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맛은 총 3가지로

깔라만씨맛, 복숭아맛, 청포도맛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대부분 후기에선 복숭아랑 청포도만 구매하시길래 저도 그렇게 두가지맛만 구매해봤어요)

다음에는 깔라만씨도 한번 도전해 볼께요 

 

 

 

 

 

 

 

위에 부분을 짤라서 

컵에 담아주면 이렇게 탱글탱글한 곤약젤리가 나온답니다!

 

(물론 자르지않고 그냥 뚜껑을 따서 드셔도됩니다)

 

진짜 코코팜이 탱글탱글한 느낌?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ღ'ᴗ'ღ

 

한개 먹으면 포만감이 느껴져요 정말 !

 

엄마랑 동생도 먹어보더니 극찬했습니다 ㅎㅎ 진짜 존 맛 탱

 

 

 

 

그런데 겨우 5kcal !!!!

 

10개 다먹어도 겨우 50kcal 입니다....

진짜 맛도 있고, 칼로리도 적어서 부담없는

이런 일석이조 ... 제품 

 

가격

1박스 (10개) : 21,000 → 14,800

3박스 (30개) : 63,000 → 39,000

5박스 (50개) : 10,5000 → 58,000

 

 

eatsbeauty.com/category/%EC%9E%87%EC%B8%A0%EB%B7%B0%ED%8B%B0-%EA%B3%A4%EC%95%BD%EC%A0%A4%EB%A6%AC/24/

잇츠뷰티 곤약젤리 - 잇츠뷰티 곤약젤리

잇츠뷰티 곤약젤리

eatsbeauty.com

 (위에 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합니다 !)

 *35,000원이상 구매하시면 무료배송이니 참고하세요  !!!

 

.

.

.

.

 

저는 다이어트 3주차에 진입했습니다 !!

앞으로 더 끈기있게 

다이어트 해야죠 ㅎㅎ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여러분들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해서

여름에 예쁘고 멋있는 옷 많이 입어봅시다 !!

ᕙ(•̀‸•́‶)ᕗ

화이팅 !

 

 

다음에는 하림 닭가슴살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