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healing

경기도 안산 호수공원 벚꽃 나들이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ㅎㅎ

 

 집 근처에 있는 호수공원에 가서

예쁘게 핀 벚꽃을 보고 왔는데요 !!

 

석촌 호수공원이나 당진 같은 곳 갈 필요 없이 

저희 집 근처에서도 

봄을 만끽할 수 있었답니다

(물론 당진이나 석촌 호수공원은 가고 싶어도 못갑니다..)

(코로나 이자식,, 짜증난다)

 

산책도 할 겸

집에만 있으려니 너무 답답해서

친구랑 마실겸 잠깐 나갔다 왔답니다..

 

"안산 호수공원 벚꽃"

 

위치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사동 1509

 

 

위치는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근처입니다!

 

엄청 크고 넓어서

다 돌아다니시려면 조금 시간이 걸리실꺼에요 ㅎㅎ,,

 

저는 한 3~40분 정도 돌아다닌 것 같아요

 

입구 부터 이곳 저곳 피어있는 벚꽃들을 보니

마음이 설레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

 

바람이 쫌 불긴 했지만

날씨도 완벽했답니다 ㅎㅎ

(밤에는 살짝 쌀쌀해요 아직까진,,)

 

 

고잔 저수지

짜잔 !!

넓게 탁 뚫린

고잔 저수지쪽으로 내려가다 보면

 

저수지 주변으로 벚꽃이 쭈-욱 피어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진짜 예쁘죠 ㅎㅎ

 

걸어 다니는 내내 감탄만 했어요 ε

 

저수지 근처

저수지 근처 산책로입니다!

(산책로에는 자전거가 다닐 수 없어요)

 

산책로 라인 따라

벚꽃들이 주르륵 피어났네요 !

 

다들 사진찍고 구경하시기 바쁘시더라구요 ㅎㅎ

 

정말 예쁘지 않나요 ✿˘◡˘✿

 

근데 자꾸 생각이 드는게

팝콘 벚꽃을 닮은걸까요?

벚꽃팝콘을 닮은걸까요?

 

둘이 왜이렇게 비슷해 보이죠 ㅎㅎ

 

나무에 팝콘이 가득 달린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๑˃̶ ꇴ ˂̶)♪⁺

 

하늘도 화창하고

벚꽃도 잔뜩피고 

기분도 좋아지고

 

행복했던 시간이였습니다 !

 

 

보이시죠 !!

 

저렇게 라인따라 쭈욱 피어난 벚꽃나무들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진짜 사진이 실물을 못담더라구요 ㅠㅡㅜ

이건 실제로 봐야한다는 ,,

 

 

산책로 벚꽃 영상

핸드폰으로 볼때는 엄청 선명하게 보이는데

왜 항상 여기에 올리면

화질이 깨지는걸 까요,,,

(ㅠㅡㅜ 속상 ,,)

 

영상 안깨지게 올리는 방법 아시는 분 댓글로 알려주세요

 

 

벚꽃도 봤겠다 

사진도 한컷 찍어야 하지않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샷,,

(너무 웃기네요)

하하.

.

.

.

 

사회적 거리두기도 좋지만

집에 하루종일, 며칠동안 콕 박혀있으면 

너무 답답하고 힘들잖아요,,

 

하루에  30~40분정도는

바깥에 나가서 

바깥바람도 쐬고, 산책도 하면서 

잠깐만 

봄을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하지만 마스크는 꼭 착용해야 합니다 !!

 

 

.

.

.

 

힐링되셨다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 ღ'ᴗ'ღ

(많은 힘이 된답니다)

 

 

 

'힐링, heal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도 센트럴파크, 힐링이였던 산책  (2) 2020.11.06
마음이 편해지는, 하늘  (15) 2019.10.25
행복의 시작, 음식 ( food )  (39) 2019.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