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편의점 야식 "마크정식" 만들기 (레시피)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

 

제가 요즘 잠을 일찍 잤다가 새벽에 깨는데

일어나니깐 동생이 배고프다고 해서

간단하게 야식(?) 으로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٩( ᐛ )و

 

저희집 바로 앞에 GS25가 있어서

거기서 재료를 구매했어요

 

단 5900원 ! 으로

만들 수 있는 간단 야식 ! ๑´ڡ`๑

 

 

같이 한번 만들어 보실까요?

 

그럼 고고 !!!

 

.

.

.

재료


< 재료 >

 

-떡볶이 (자꾸자꾸 땡기는 떡볶이) / \ 2,000

-스파게티 (콕콕콕 스파게티) /  \ 1,000

-소세지 (서장훈소세지) / \ 2,000

-모짜렐라 치즈 (라면쏘옥치즈) / \ 900


*저는 치즈를 한개 넣었지만 개인적으로 2개 넣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아차차 손은 씻고 만들자구요!

.

.

 

 

 1. 소세지의 꼬치 부분을 제거 후, 적당한 두께로 썰어주세요 

 

저희는 긴 소세지를 사서 그런지 소세지 양이 많았어요 ㅎㅎ

칼로 자를 땐, 항상 손조심 !!

 

.

.

 

2. 스파게티에 뜨거운물을 붓고, 따라낸 후 안에있는 분말스프액체스프를 넣고 비벼주세요

 

조금 있다가 또 전자레인지에 돌릴꺼라서 적당하게 면을 익혀주시면 됩니다 (*゚∀゚)

(너무 다 익히면 면이 불어서 끊기더라구요)

.

.

 

동생이 계속 자기는 치즈볶이 넣고 먹어보고 싶다고 했는데

원래 레시피는 이거라... 결국 스파게티로 했다는 ^^...

 

아 그리고 이거 시리즈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 

라면볶이, 치즈볶이, 스파게티 다 ㅎㅎㅎㅎ

 

 

3. 소스를 뜯어서 넣고, 선 만큼 뜨거운 물을 부어주세요 

 

잘 보시면 사진찍느라 선보다 많이 부었다는 사실.... ㅜㅜ

거의 국물 떡볶이...

 

* 물 조절 잘하세요 *

저처럼 실패하지 마시구 ... ŏ̥̥̥̥םŏ̥̥̥̥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 30초 후딱 돌려주시면 됩니다 !

 

사진 찍는 동안 2초가 이미 흘러갔네융 ㅎㅎㅎㅎㅎㅎ 헤헤

 

 

4. 순서대로 떡볶이 위에 스파게티, 잘라놓은 소세지,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주세요

 

이거 글쓰면서도 다시 먹고 싶네요 ㅠㅡㅜ 

진짜 왕 맛있거든요 

대신 가끔씩 드세요 ㅎㅎ

 

아 그리고 치즈는 한개가 아니라 두개 넣으세요!

두개 22 !!

 

(아니 그리고 무슨 떡볶이 먹다 남은거 처럼 생겼네...)

.

.

.

.

 

5. 뚜껑을 덮고 1분~1분 30초 정도 돌려주시면 ?!!!!

 

짜잔

짜잔 ㅎㅎㅎ !!

 

어떤가요 

비주얼이 막 엄청 맛있어 보이진 않지만... 맛있어요 정말 (๑❛ڡ❛๑)☆

 

개인적으로 단무지가 있었으면 정말 좋았겠지만

없었으니 그냥 먹는걸루 ㅎㅎ

 

진짜 5900원으로 간단하게 둘이서 먹을 수 있는 야식!

 

고등학교 때부터 동생이랑 가끔 생각날때마다 만들어 먹었는데 

오늘 또 이렇게 만들어 먹으니 

그때 생각도 나고 서로 얘기하면서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 ◝(・ω・)◟ ⁾⁾

 

뭐든 항상 음식은 같이 먹어야 맛있어요 그쵸?

 

.

.

.

.

 

오늘도 

이렇게 간단한 야식 만들어 먹는 방법을 소개해봤는데요!

 

다음에는 조금더 알차고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ᴗ'

 

재미있으셨다면,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좋아요와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