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nformation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

지현입니다 ㅎㅎ

 

요즘 

친구들 생일파티, 군대 가는 친구들 만나고, 알바도 중간중간 도와주고

바쁘게 지내다보니

블로그 쓸 시간이 없었는데요 !

 

어제 오늘 2일동안 약속 없이 집에만 있다보니

넷플릭스로 영화를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준비한 넷플릭스 

! 드라마 추천 !

 

 

* 제가 본  드라마와 주변에서 재밌다고 추천했던 것들 위주입니다*

( 참고 정도로만 생각해주세요! )

 

 

 

# 드라마, Drama #

 

1. 종이의 집 (청불)

 

파트 1, 2, 3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트 1 : 13화

파트 2 : 9화

파트 3 : 8화

 

주변에서 가장많이 추천 받은 드라마 인데요!

스페인 드라마라고 하네요!

 

1명의 천재와 8명의 공범, 철저히 준비한 세기의 강도

스페인 조폐국에서 인질극까지 벌인 이들은 과연 포위 경찰을 따돌리고 거액의 돈을 들고 달아날 수 있을까?

하는 그런 영화입니다 

 

인질극 외에도 이 안에서 러브스토리나 꼬이고 꼬였던 관계를 풀어내는 과정들이 매우 재미있고 흥미있습니다!

한번보면 못빠져나오는 

드라마 !!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1위라고 하네요 !

.

.

.

 

 

2. 너의 모든 것 (청불)

 

제가 추천드리는 드라마가 다 청불이라 조금 그럴수도 있지만... ㅎㅎ

보다보면 정말 재미있답니다 

 

시즌 1,2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즌 1 : 10화

시즌 2 : 10화

 

주인공 좀 싸이코 (?) 같아서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가가려면

사람도 죽이고 스토킹도 끊임없이 합니다

 

처음에 볼땐 소름돋았지만 스토리 전개나 배우들의 연기가 너무 좋아서 계속보게 되는 드라마 인 것 같아요!

이것도 강추 

이건 정말 강추...

 

.

.

.

.

 

 

3. 눈이부시게

 

12부작으로 이뤄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면서 많이 울고 많은 생각을 하게 했던 드라마 인 것 같아요!

보셨던 분들도 아시겠지만

김혜자 배우님과 한지민 배우님, 남주혁 배우님 등 연기를 너무뛰어나게 잘하셔서 

제가 거의 주인공 김혜자가 된 것처럼 너무슬펐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생각을 하게되고

부모님에게 잘해야겠다는 생각

내 스스로 좋은 삶을 살아가야겠다는 생각 등

좋은 명언을 가져다 주는 드라마 인 것 같아요 !

 

꼭 보세요 ㅎㅎ

 

.

.

.

.

 

 

4.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으로 

시즌 1 : 8장

시즌 2 : 9장

시즌 3 : 8장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곧 시즌4 도 나온다고 하니 꼭 챙겨봐야겠습니다 !

 

처음에 아이가 무슨 이상한 괴물한테 행방불명이 되고, 그 아이의 친구들이 찾으러 나서죠

거기에 경찰과 마을주민들이 합세해서 

찾으려고 하는 그런 내용입니다 !

처음에 살짝 무서우실 수 있어요

(저는 밤에 봐서 살짝 무서웠어요..)

 

저도 아직 시즌 3을 보는 중이라 ㅎㅎㅎ

매 시즌을 챙겨 볼 만큼 정말 재미있다는 것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

.

.

 

5. 좋아하면 울리는

 

이 드라마는 웹툰을 드라마로 만든 것인데요 

 

고등학교 때부터

쭉 봐왔던 웹툰이라 그런지 기대를 많이 하고 봤던 것 같아요 !

물론 원작인 웹툰이 훨씬 재미있지만

싱크로율이 잘 맞는 배우들 그리고 실감 나는 연기덕에

드라마도 재미있게 봤던 것 같아요 !

 

시즌은 총 1,2 가 있습니다  !

 

아마 청소년분들이 좋아 하실만한 드라마 인 것 같아요!! ㅎㅎ

 

.

.

.

.

 

6.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이 드라마도 총 시즌 1,2 로 나뉘어 집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더 관심있게 본 것 같아요!

정채연 존예,,,

 

처음에는 몰랐던 친구관계에서 서로 본인들도 모르게 서로를 챙겨주고 아껴주는 마음이 

사랑의 마음인지 나중에는 확인하고

찐(?) 사랑을 하는 그런 내용의 드라마 입니다!

 

물론 저는 남녀 사이에 친구는 있다고 생각하지만

저 드라마를 보니 음... 아닌경우도 있다 라고 다시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이것도 청소년 친구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

 

.

.

.

.

.

.

.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제가 봤던 외국, 한국 드라마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
이거 말고도 재밌는 드라마가 훨씬 훨씬 많으니까 

넷플릭스에서 찾아서 보세요 ! ・ิω・ิ

 

다음에는 재미있고 뜻 깊은 영화들로 

다시올께요 !!!

 

그럼 안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