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쿰척쿰척, 먹방

안산 중앙동 샤브샤브, 월남쌈 맛집 - '소담촌'

안녕하세요 !

지현이에요 ㅎㅎ

 

코로나가 점점 세계적으로 심해지고 있는데

걱정이 정말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 

 

하지만 샤브샤브에 소주가 너무 먹고싶은 마음에

저랑 친구는 마스크를 끼고 뛰쳐나갔습니다 ㅎㅎ,,

코로나 제발 사라져줘..( ☄ ◣д◢)

.

.

.

.

 

 

그럼 오늘도 한번 같이 보실까요?

고고싱

 

안산 중앙동 메가박스 옆건물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저렇게 

'소담촌' 이 보이실꺼에요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5 6층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31-405-1611

 

*위치와 시간을 잘 확인하고 가세요 !

 

 

실내로 들어가면 엄청 큰 내부가 보입니다

진짜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저희는 창가자리 앉아서 먹고싶었는데

아쉽게 창가자리는 다 차서 앉지 못했답니다 ㅜㅂㅜ

 

메뉴
메뉴

저희는 

"월남쌈 샤브 정식" 으로 

2개 주문했습니다 

 

맛도 고를수 있는데

순한맛/매운맛

이 있습니다

 

저희는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

.

.

 

앉아있으면

직원분이 반찬소스, 라이스페이퍼, 육수등 세팅을 해주신답니다

 

그동안 저희는 셀프 바에 가서 먹을 반찬과 샤브샤브 안에 넣어먹을 반찬도 챙겨와야겠죠?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있으니까

먹을만큼만 !

적당하게 !

퍼오시면 됩니다

 

육수
열무김치 동치미(?)

이거는 김치말이국수를 만들어먹을 수 있는

국물입니다

 

제가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진짜 존맛..

 

월남쌈에 들어갈 다양한 채소들과

샐러드

그리고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야채칼국수, 만두, 수제비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౪╹*

 

 

 

짠 !!!!

양도 많고

엄청엄청 맛있어 보이죠...

 

 

지금 글쓰면서도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

 

소스는 총 
폰즈, 칠리, 땅콩, 라임 4가지가 있습니다

본인 취향대로 앞 접시에 먹고싶은 소스를 덜어서 드시면됩니다 ㅎㅅㅎ

 

저는 개인적으로 폰즈랑 칠리만 먹었어요

(땅콩이랑 라임은 내스타일이 아니야 ㅠㅜ)

 

야채가 익어가는 동안 월남쌈을 

하나 싸 먹어야겠죠?

.

.

 

< 월남쌈 싸먹는방법 >

*참고로 손으로 싸야되니 손씻기는 필수*

 

1. 라이스페이퍼를 집게로 집어줍니다

 

2. 세팅 되어있는 비트물에 담궈줍니다

3~5초...? 정도 담궈주면 약간 팩처럼 미끄덩 미끄덩해요

 

(참고로 비트물이 미지근해지면 셀프바에서 따뜻한 물을 받아오시면 됩니다)

 

3.  라이스페이퍼를 건져낸 후에 본인이 원하는 야채를 올려주세요 

 

▽ ▼▽ ▼  이렇게  ▽ ▼▽ ▼

4. 만두처럼 쌈을 싼 후에 본인이 원하는 소스에 찍어먹는다

or

 소스를 안에 뿌려준다

 

선택하시면되요 ㅎㅎ

 

저는 찍어먹으면 자꾸 흘러서

안에 소스를 넣고 한번에 먹어유 (๑˃̶ ꇴ ˂̶)♪⁺

 

♡♡ 존맛탱 JMT ♡♡

.

.

.

.

 

그렇게 다 먹으면

계란으로 죽을해서 먹을 수 있어요 !!

(직원분 부르시면 죽을 해주신답니다)

 

저희는 배불러서 먹지 못했어요 ㅠㅠ

매우 아쉽

 

.

.

.

 

밥을 다 먹은 후에 

계산대 옆으로 가시면 카페가 있습니다 !

 

(이런 세상에 .... 너무 혜자아닙니까)

 

내부

창가로 쭉 뚤려있고 조명도 예뻐서 딱히 카페갈 필요가없는....

너무예뻤어요 ღ'ᴗ'ღ

 

초코, ,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매실, 복분자 음료수

커피까지 

정말 후식까지 완벽한거 아닙니까 !!

.

.

.

 

저희는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2차로 진실토크하러 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음식을 남김없이 드시는 분에게는 고기추가 8천원 쿠폰을 주신다고 하니

남김없이 드시고

계산할때 쿠폰 달라고 하세요

 

 

그럼 오늘도 이렇게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소담촌을 소개해봤는데요!

 

저렴하고 싼 가격건강도 챙기고 도 챙길 수 있는 

"소담촌"

친구가 전에 알바했던 곳이라 오늘 처음가봤는데

엄마랑 아빠도 좋아할 것 같아서 

앞으로 종종 방문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 ≧▽≦

 

그럼 오늘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댓글과 좋아요 남겨주세요

다음에도 더 좋고 즐겁고 행복해지는 정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안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