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쿰척쿰척, 먹방

안산 고잔동 감성 맛집, 뽁식당

안녕하세요 ! 지현이에요 !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느낌이네용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자꾸 집에만 있으려고 하게 되는데

그럼 건강에 안좋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 하루에 한 번이라도 밖에 나가서 30분이라도 걸어 다니세요!

( 이래 놓고 나는 안그러는건 안비밀... )

ㅎㅎ

 

*어쨌든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따듯하게 입고 감기, 코로나 조심하세요

.

.

 

그럼 이제 말 그만하고

 오늘도 어김없이 맛있는 맛집을 알아왔답니다 :)

 

그럼 함께 보실까요 ?

 

 

뽁식당
간판

안산 고잔동에 있는 '뽁식당' 이라는 곳이에요

친구들이 여기 인기많다고 가보고 싶다고 그러길래 비록 추운 날씨지만, 꽁꽁 싸매고 나왔답니다 :)

 

고잔동 뽁식당이 도로가에 있는 게 아니라 골목으로 들어와야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찾기가 쪼금 힘드실 수도 있지만

 

딱 봐도 갬성갬성한 가게를 찾으실 수 있으실꺼에요!

 

어쩜 밖에서 부터 이렇게 예쁜지 !

.

.

.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51

매일 11:00 - 23:00 /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시간이랑 브레이크 타임을 잘 확인하고 가세요!

 

들어가는 입구 옆에 

대기표를 뽑아서 대기하는 기계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유명하고 인기가 많아서 이런 기계가 있는거 아닐까요...

 

하지만 저희는 평일 낮에가서 바로 들어갔다는 사실 :)

 

2층 내부
2층 내부
2층에서 본 1층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서 그런지, 가게 안에 들어왔더니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직원분이 바로 2층으로 안내해주셔서 1층은 찍지 못했지만

1층도 2층과 비슷하게 생겼답니다 !

 

단지 다른점이 있다면 

1층 우측쪽엔 룸에서 먹을 수 있는점 ?

 

( 아늑해보여서 거기 앉고 싶었는데... 아쉽 )

 

 

가게 분위기 자체가 노란조명

저런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 놓으니까 진짜 분위기 있고 예뻤어요 :)

 

밥먹으러 와서 눈호강 하는 기분? ㅎㅎ

 

세팅

저희는 3명인데 넓게 앉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 6명 단체석 자리에 앉았습니다 

이미 세팅이 되어있더라구요 ㅇㅂㅇ!

 

근데 왜 접시도 메뉴판도 물통도 심지어 휴지까지 갬성갬성 해보이는 걸까요 

ㅎㅎ

 

앉아서 주문하려고 메뉴판을 보니

 

밥, 파스타, 피자, 리조또, 샐러드

사이드, 음료, 칵테일, 와인 까지...  종류가 진짜 많아요

 

종류가 너무많아서 음식고르는데 한참 걸렸어요 ㅎㅎ

그래도 이왕 인기 있는 곳 왔는데, 인기 있는 음식을 먹어야겠죠 ??

 

그래서 저희가 고른 음식은 

 

이불 덮은 밥, 담백 로제 파스타, 쌈싸먹는 피자

이렇게 3가지 시켰어요

( 돼지들.. )

 

피자
파스타

앉아서 얘기하다보니 얼마 안되서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ㅎㅎ

 

순서 대로 

쌈싸먹는 피자, 담백로제 파스타, 이불 덮은 밥 입니다 !

(저희가 생각했던 것 보다 피자랑 로제파스타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 여기서 알고먹으면 좋은 꿀팁 ]

 

1) 피자는 위에 있는 소스와 고기를 넓게 펴 발라서 싸먹는다

2) 밥은 소스를 3분에 2정도만 넣고 먼저 비벼본다

3) 로제파스타는 얼른 섞어 놓는다

 

 

 

짜잔

 제가 배가 고파서 맛있던 걸 수도 있지만 (?)

진짜 정말 세가지 모두 맛있었어요 :)

 

뭐 물론 개인적인 제 의견이지만

로제파스타는 어디서나 먹어볼 수 있는 맛이였고,

개인적으로 쌈싸먹는 피자이불 덮은 밥이 정말 처음 먹어보는 이색적인 맛인데

진짜 맛있는 맛이였어요

 

'뭔가 건강해지는 맛'

'많이 먹어도 살 안찔꺼같은 맛'

'적당히 달달한 맛'

'야채 싫어하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맛'

 

 

이런느낌?!

저는 다음에 또 올 의양이 있습니다. 또 올꺼에요. 맛있거든요 ㅎㅎㅎㅎ

 

여러분도 안산에 오시면 꼭 뽁식당 들러보세요!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 가지고 또 오겠습니다 안뇽!! ٩(♡▽♡ )۶

.

.

.

 

- 안산 신도시 카페 추천, 마젤(mazel)

 

안산 신도시 카페 추천, 마젤(mazel)

일상, daily 요즘 여행계획 세우고, 알바하고, 술먹고, 놀러다니느라 아주 바빠서 블로그를 아예 못했는데 . . . 요즘 계속 뭐하고 지냈는지 일상을 올려볼까 합니다 ! !! 그럼 한번 같이 보십시다 !! DAY-1 < ღ..

timetohappy.tistory.com